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50대, 60대 엄마 명품 선물 BEST 5 가격별 정리하기 - 루이비통편

by 코코 라이프 2024. 7. 1.

 

오늘은 부모님, 특히 50대나 60대 엄마한테 명품 선물을 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루이비통이 샤넬, 에르메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이기도 하고, 엄마 나이대에 하기 좋은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이 많아 오늘은 루이비통 제품들로 선별해봤습니다. 가격대별로 종류를 나눠놨으니 평소 명품 선물로 고민하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말도 안 되는 가격은 모두 제외하고 실제로 선물하실 수 있는 현실적인 가격대로 정리했으니 꼼꼼히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1. 50대, 60대 엄마 선물로 좋은 루이비통 제품 가격대별 총 정리

1) 30만원대 - 루이비통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
2) 40만원대 - 루이비통 로즈 데 벙
3) 50만 원대 -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
4) 60만 원대 - 알마 백 참 
5) 90만 원대 -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

 

2. 50대, 60대 엄마 선물로 좋은 명품 루이비통 제품 가격대별 BEST 5

 

1) 30만 원대 - 루이비통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

루이비통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
루이비통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

 

먼저 30만 원대로 무려 루이비통 제품 선물이 가능한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방도인데요. 쉽게 말해 스카프입니다. 디올 미차, 루이비통 방도, 트윌리 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모두 스카프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30만 원 대여서 가격부담도 별로 없고요. 스카프는 목에 두르거나 가방에 메는 등 실용적이어서 활용도도 높습니다.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는 이번에 나온 루이비통 신상품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루이비통의 시그니처인 LV 모노그램과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에서 따온 별, 꽃문양이 루이비통의 존재감을 잘 나타내주는 제품이고요. 실크 100%로 너무나 고급스럽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첫 번째 아이템, 바로 루이비통 플라워 앤드 스트랩 BB 방도를 추천해 드립니다.

 

 

2) 40만 원대 - 루이비통 로즈 데 벙 (향수)

루이비통 향수 로즈 데 벙
루이비통 향수 로즈 데 벙

 

두 번째는 40만 원대로 할 수 있는 선물인데요. 바로 루이비통의 향수인 로즈 데 벙입니다. 50대, 60대 여성분 들 중에 향수를 좋아하는 엄마가 계신다면 로즈 데 벙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상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더운 날씨에도 사용하기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로즈 데 벙은 루이비통의 수장 디자이너인 니콜라스 게스키에르에 의해 탄생한 제품인데요. 여성스러운 로즈 향을 중심으로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우디 계열, 다양한 꽃향들이 어우러지면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지속성도 오래가기 때문에 두 번째 아이템으로 로즈 데 벙을 추천해 드립니다.

 

3) 50만 원대 -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

 

세 번째로 추천해 드릴 아이템은 50만 원대의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입니다. 루이비통 액세서리나 귀금속은 모두 너무 고가의 제품일 것이라는 편견이 있는데요.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는 5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팔찌의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운데 가격대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가성비가 꽤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는 금속 소재의 체인 링크에 색을 입힌 크리스털 디테일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로맨틱한 아이템인데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참(장식)들이 모두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시그니처로 명품 느낌이 물씬 나서 좋고요. 실제로 보면 여리여리한 느낌에 손목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세 번째 선물로는 루이비통 룰루그램 팔찌를 추천해 드립니다.

 

 

4) 60만 원대 - 알마 백 참

루이비통 알마 백 참
루이비통 알마 백 참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60만 원대의 아이템인 알마 백 참입니다. 바로 차 키 혹은 열쇠고리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키링 아이템인데요. 요새는 누구나 운전을 많이 하기 때문에 실용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백 참을 선별했습니다.

알마 백 참의 주요 키 포인트는 바로 알마 가방 모양으로 생긴 디테일인데요. 평소 루이비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알마 가방은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가방 중 하나입니다. 상단의 둥그스름한 모양과 볼륨감 있는 보트 모양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알마 가방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고요. 루이비통의 알마스(Alma) 여사를 기리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알마 가방의 모형이 LV 모노그램 참과 함께 달려 있어 루이비통의 존재감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5) 90만 원대 -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

루이비통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
루이비통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아이템은 바로 루이비통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입니다. 90만원대에 살 수 있는 루이비통 가방인데요. 사이즈가 조금 작다는 단점이 있지만, 모노그램 캔버스와 같이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 한눈에 루이비통의 가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미니 포쉐트 액세서리이고요. 가격대도 기타 가방에 비해 훨씬 저렴해서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사이즈가 작다고는 하지만 지퍼형 수납공간으로 개인 소지품은 충분히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활용성이 높은 편이고요. 큰 가방에 넣고 다녀도 되고 스타일리시하게 따로 휴대하고 다녀도 좋고, 큰 가방에 달고 다녀도 너무 이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라운드 실루엣에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 루이비통의 꽃과 별 문양으로 인해 클래식하지만 동시에 세련미를 갖추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부모님께 몇백만 원대의 고가 가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딱 알맞은 선물용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50대, 60대 엄마에게 선물하기 좋은 루이비통 제품들을 가격대별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고가의 명품 선물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