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반지/목걸이/팔찌 라인 대표 상품 팬더 드 까르띠에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3. 9. 11.

까르띠에를 떠올리면 어떤 동물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바로 표범이 떠오르실 것 같은데요. 표범은 까르띠에의 상징적인 동물이자 까르띠에와 역사를 함께 해온 대표적인 동물로 까르띠에에서는 그 의미와 상징성이 깊은 동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 중 하나인 팬더 드 까르띠에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팬더는 불어로 표범을 의미하구요. 팬더 드 까르띠에는 표범을 모티브로 제작된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일전에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인 LOVE 링과 트리니티 링에 대해 정리해 놓았던 내용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통하여 함께 확인하시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제품 라인업

 

1) 팬더 드 까르띠에 반지

팬더 드 까르띠에 반지

- 첫 번째로 먼저 반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팬더 드 까르띠에는 까르띠에의 고유한 표범 이미지를 가지고 다양한 연출과 디자인을 하고 있는 라인업인데요. 반지에서도 역시 다양한 표범의 모습과 디자인, 색상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그냥 표범만 묘사한 디자인도 있지만 가죽 얼룩 모양에 다이아몬드를 박아놓은 디자인도 있고 양쪽에 표범 두 마리가 얼굴을 마주 보고 있는 디자인도 있는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색상은 옐로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가 주를 이루고 있고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더해지면서 더욱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라인업입니다.

2) 팬더 드 까르띠에 팔찌 (브레이슬릿)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팔찌 (브레이슬릿)

- 다음으로 팔찌를 살펴보겠습니다. 팔찌 역시도 링 모양으로 손목에 착 감기면서 표범의 역동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한층 더 살리는 동시에 손목에 착용했을 때 표범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전달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 자유로운 정신과 뚜렷한 개성을 상징하는 표범은 손목에 착용했을 때 우아하지만 자유분방하고, 화려하지만 뚜렷한 개성이 있는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 팬더 드 까르띠에는 모든 라인업이 마찬가지지만 표범의 인상이나 표정을 상당히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 눈은 에메랄드, 코는 오닉스를 사용하여 만든 표범의 신비스로운 표정은 팔찌에 디테일을 더해주면서 완벽한 까르띠에만의 팬더 드 까르띠에를 완성시켜줍니다. 또한 타임리스한 매력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팬더 드 까르띠에만의 고유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3) 팬더 드 까르띠에 목걸이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목걸이

- 마지막으로 목걸이를 살펴볼까요? 목걸이 역시도 표범의 우아하고 역동적이며 아름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 표범이 나무에서 쉬고 있는 모습이라던지 땅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표범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디자인 등 디테일하고 역동적인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단지 표범만 놓고 봤을 때는 표범이 나의 어떤 의상이나 분위기에 어울릴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 실제로 실물을 보고 착용하면 정말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하고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우며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패션에 어우러지면서 녹아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2. 팬더 드 까르띠에의 역사와 의미

팬더 드 까르띠에의 역사와 의미

- 그렇다면 팬더 드 까르띠에는 처음에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팬더 드 까르띠에는 1914년 탄생했는데요. 아프리카 여행 중에 먹이를 찾아 헤매는 표범의 모습에 매료된 루이 까르띠에가 이를 모티브로 작품을 만들면서 처음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 표범은 예로부터 신비스로운 동물이자 힘이 강하지만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동물인데요. 이러한 표범만의 강인함, 신비로움, 역동적인 모습에서 착안하여 탄생한 것이 팬더 드 까르띠에의 시작입니다.

- 까르띠에는 표범의 이러한 의미와 상징성을 재해석하여 까르띠에의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고, 까르띠에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쟌느 투상이 발전시키면서 오늘날 완성된 하나의 팬더 드 까르띠에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3. 팬더 드 까르띠에만의 매력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의 매력

- 팬더 드 까르띠에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단연 표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냥 일반적인 표범 디자인이 아니라 완벽한 비율과 디자인으로 탄생한 표범의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나 오닉스 등을 사용하여 표범의 디테일함과 우아함, 역동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기 때문에 까르띠에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라인업 중 하나로 남게 되었는데요. 

 

- 표범이라는 모티브를 사용했기 때문에 독창적이고 특이하지만 강렬한 디자인으로 색다른 멋을 선사하는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자체가 슬림한 디자인이 많아 여성들이 착용했을 때 세련되고 엣지있는 느낌을 연출하기 좋구요. 정확한 간격과 크기로 하나씩 제작된 다이아를 정해진 위치에 정교하게 세팅했고 이러한 기술력이 표범의 디테일을 더욱 살려주면서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팬더 드 까르띠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까르띠에 라인업 중 유명한 팬더 드 까르띠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못' 모양을 하고 있는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 '저스트 앵 끌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까르띠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