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까르띠에 남성용 악세사리 팔찌/반지/목걸이 Best 제품 정리하기

by 코코 라이프 2023. 9. 16.

예전에는 액세서리를 주로 여성들이 착용하고 다닌다는 편견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액세서리를 자주 착용하기도 하고 또 그만큼 관심도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나 금방 쓰고 사용하지 않을 제품이 아니라 제품을 오랜기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명품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으실 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인 까르띠에의 남성용 팔찌와 반지, 목걸이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남성분들이 선호할만한 Best 상품들을 모아서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많은 남성분들이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일전에 까르띠에 관련 포스팅을 했던 내용들이 있어 함께 보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아래와 같이 남겨 드립니다. 아마 같이 보시면 더 도움이 되고 재밌게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남성분들이 착용할만한 까르띠에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1. 남성용 까르띠에 액세서리 Best 상품

1) LOVE 링

2) 트리니티 링

3)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팔찌)

4) 판다 드 까르띠에 넥리스 (목걸이)

5) C 드 까르띠에 웨딩 밴드

 

2. 남성용 까르띠에 액세서리 Best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1) LOVE 링

까르띠에 LOVE 반지

- LOVE 링은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주얼리 라인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끈한 링을 둘러싸고 있는 자물쇠 모양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사진과 같이 링을 둘러싸는 외부에는 자물쇠 모양의 디자인이 자리하고 있고 링의 안쪽에는 Cartier 레터링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 LOVE 링에서 자물쇠는 특별한 키가 있어야만 열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LOVE 링은 불멸의 사랑을 의미하는데요. 이런 의미 때문인지 LOVE 링은 웨딩용, 프러포즈용, 결혼식 예물용으로도 자주 애용되고 있습니다.

- 다이아몬드가 몇 개가 박혀 있는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다이아가 많이 박힌 링은 결혼식 예물용으로, 그리고 사진과 같이 다이아몬드가 없는 것은 커플링으로 자주 애용되고 있습니다.

 

- 매끈하고 심플한 링에 독보적인 자물쇠 모양의 특이한 디자인으로 인해 남성분들이 부담 없이 착용하시기 좋은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반지이기 때문에 실제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2) 트리니티 링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

- 일명 까르띠에 삼색링이라고도 불리는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은 세 가지의 서로 다른 색상과 재질의 링이 하나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 처음 까르띠에를 창시한 루이 까르띠에는 처음 트리니티 링을 디자인할 때 본인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만들고 싶어 했다고 합니다. 루이 까르띠에는 사랑, 믿음, 우정을 이러한 가치로 결정했고 세 가지 링은 사랑, 믿음, 우정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 실제로 각 링은 색상과 재질이 모두 다른데요. 보통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옐로 골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트리니티 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 남성분들이 착용했을 때도 아무 거리낌이 없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심플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링입니다. 저는 처음에 세 가지 링이 하나로 조합되었기 때문에 혹시 착용했을 때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러한 걱정을 전혀 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편안한 링이고 남성분들이 착용했을 때도 굉장히 심플하지만 아름다운 링입니다.

 

3)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팔찌)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 개인적으로 까르띠에에서 굉장히 좋아하는 라인업인데요. 바로 저스트 앵 끌루입니다. 저스트 앵 끌루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못 모양의 디자인인데요. 저스트 앵 끌루가 불어로 '단 하나의 못'을 의미하는데 이름과 같은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 디자인은 얼핏 보면 그냥 '못'을 형상화했기 때문에 굉장히 단순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까르띠에의 디자인 정수를 느낄 수 있는데요. 매끈한 곡선과 완벽한 비율, 못을 형상화한 디테일까지 실물을 보면 굉장히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라인업입니다. 까르띠에에 의하면 저스트 앵 끌루는 1970년대 뉴욕에서 영감을 얻어 당대의 대담한 스피릿이 담겨 있다고 하고, 독창적이고 독립적이며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제품의 실물을 보면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 애초에 디자인될 때부터 남, 녀 성별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까르띠에에서 자주 애용하는 라인업인데요. 실제로 남성분들이 착용하면 시크하지만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판다 드 까르띠에 넥리스 (목걸이)

팬더 드 까르띠에

- 까르띠에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동물이 바로 표범인데요. 표범은 까르띠에의 상징적인 동물이자 이미지입니다. 표범을 바탕으로 디자인되고 있는 라인업이 바로 팬더 드 까르띠에인데요. 팬더는 불어로 표범을 의미합니다.

 

- 까르띠에는 표범의 영리함, 민첩함, 강인함, 역동적인 모습과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모티프로 라인업을 만들었는데요. 까르띠에만의 독보적이고 정교한 기술력과 표범 디자인을 접목시키면서 팬더 드 까르띠에가 탄생했습니다.

 

- 팬더 드 까르띠에는 표범의 얼굴, 달리는 모습, 표범의 표정 등 표범의 디테일에 상당히 신경을 쓰고 만든 제품들이 많은데요. 팬더 드 까르띠에의 넥리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표범의 우아하면서 신비스러운 이미지와 강인한 이미지가 목걸이에 잘 녹아들면서 사진과 같이 남성들이 착용했을 때 상당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라인업입니다.

 

5) C 드 까르띠에 웨딩 밴드

C 드 까르띠에 웨딩 밴드

- C 드 까르띠에 웨딩 밴드는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LOVE 링과 함께 가장 선호하는 반지입니다. Cartier 글씨가 각인된 왼쪽 편에 사진과 같이 다이아몬드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로즈 골드 색상의 링 위에 Cartier만 각인되어 있었다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다이아몬드를 장식함으로써 포인트를 주었고 다이아몬드와 레터링이 어우러지면서 심플하지만 럭셔리한 매력을 뽐내는 반지인데요. 

 

- 색상은 로즈 골드, 실버 등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지만 그중 인기가 가장 많은 것은 로즈 골드 색상입니다. 실제로 남자들이 착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남성, 여성 상관없이 실제 착용했을 때 정말 아름답고 영롱한 반지이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많은 분들이 구매를 희망하고, 또 애용하는 반지입니다. 가격도 약 200만 원대이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남성분들이 착용하시기 정말 좋습니다.

 

이상으로 남성분들이 착용하기 좋은 까르띠에의 액세서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상기 제품들은 실제로 남성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제품들로 까르띠에의 액세서리를 고민하고 계신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