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반지/목걸이/팔찌 라인 대표 상품 삼색링 트리니티링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3. 9. 9.

까르띠에는 명품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하죠? 주얼리, 향수, 시계, 안경, 스카프 등 패션에 관한한 전반적인 분야에서 엄청난 영향을 끼치고 있고, 인기가 대단한 프랑스의 브랜드입니다.

 

까르띠에는 정교한 수작업, 오래된 전통과 역사, 최고급 품질, 고급 소재의 사용 등으로 인해 명품 중에서도 알아주는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847년부터 시작되었으니 그 역사가 엄청나게 오래되었고 예로부터 유명인사나 왕실에서도 자주 애용하던 브랜드입니다.

까르띠에는 팬더 드 까르띠에, 러브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클래쉬 드 까르띠에, 트리티니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각기 다른 매력과 특징으로 모든 라인업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삼색링이라고 불리는 까르띠에 트리니티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패션에 관심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함께 보시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고 도움이 되는 포스팅도 함께 남겨드립니다. 아마 같이 보시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1. 트리니티링(삼색링) 제품 라인업

 

1) 트리니티링 반지

까르띠에 반지 - 트리니티 링

- 먼저 트리니티 반지부터 살펴보면 가장 왼쪽은 트리니티 클래식, 중앙은 클래식 세라믹, 오른쪽은 트리니티 링인데요.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163 만원, 211 만원, 370 만원입니다.

- 가장 유명한 색상은 옐로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의 조합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링 모양은 똑같지만 다이애나 캐럿이 얼마나 박혀있는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비싼 반지는 약 2천만 원 정도하고 예물 반지용으로도 자주 애용되고 있습니다.

 

2) 트리니티링 팔찌(브레이슬릿)

트리니티 팔찌(브레이슬릿)

- 다음으로 트리니티링 브레이슬릿입니다. 가장 왼쪽은 트리니티링이 작게 중앙에 위치하고 손목을 두르는 부분은 얇은 체인으로 만든 브레이슬릿입니다. 중앙과 오른쪽은 체인 없이 트리니티 링만으로 만든 팔찌입니다.

- 가격은 왼쪽은 부가세 포함 475만 원, 중앙은 1500만 원, 오른쪽은 1000만 원입니다. 사진처럼 링만 있는 브레이슬릿도 있지만 역시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브레이슬릿도 있는데 가격은 약 4천4백만 원까지 호가합니다. 

 

3) 트리니티링 목걸이

트리니티링 - 목걸이

- 다음으로 트리니티링 목걸이입니다. 가장 왼쪽은 기본형인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 로즈 골드가 어우러져 링을 만드는 형태이고 중앙 사진과의 차이점은 다이아몬드의 유무입니다. 오른쪽은 색상에서 차이가 나는데 화이트 골드에 블랙 세라믹으로 역시나 다른 느낌의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 맨 왼쪽은 부가세 포함 314만 원, 중앙은 다이아가 박혀 있어 490만 원, 오른쪽은 810만 원입니다. 확실히 다이아가 얼마나 박혀 있고 얼마나 정교하게 수놓아졌는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트리니티링의 역사와 의미

트리니티링의 역사와 의미

- 트리니티링은 까르띠에의 창시자 루이 까르띠에에 의해 탄생한 반지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세 가지의 서로 다른 색상을 가진 반지들이 하나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면서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 루이 까르띠에는 처음 이 반지를 만들 때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 세 가지를 반지에 담아 제작하고 싶어 했고, 이렇게 까르띠에의 삼색링이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 각각의 링은 사랑, 믿음, 우정을 의미하며 세 가지의 가치는 루이 까르띠에가 삶에서 가장 귀중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였다고 합니다. 각각의 의미를 가진 반지들은 조화를 이루면서 하나의 새로운 완전한 형태의 반지가 탄생했고, 이 것이 트리니티링 탄생의 시작이었습니다.

 

3. 트리니티링만의 매력

까르띠에 트리니티링

- 까르띠에의 트리니티링은 상기에서 말씀드린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 외에 그 반지 자체로도 굉장히 매력적이고 이쁜 반지입니다. 각각의 색상이 너무 이쁜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가 서로 완벽히 어우러지면서 더욱 매력을 발산하고, 착용했을 때 너무나 세련되고 느낌 있는 연출이 가능한 반지입니다.

 

- 모양과 색상은 비슷하지만 남성용, 여성용이 구별되어 있어 성별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고 간결한 라인과 완벽한 비율이 손을 더 이쁘게 만들어주고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루이 까르띠에의 탁월한 상상력으로 탄생했고, 세대를 거치면서 더욱 발전했기 때문에 까르띠에 반지의 대표적인 라인업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고 까르띠에의 디자인 비전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 외관만 봤을 때는 세 가지 링이 얽혀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저처럼 계실 텐데, 실제로 착용해 본 결과 굉장히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이었고 확실히 색상 자체가 너무 세련되었기 때문에 손에 매력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까르띠에 삼색링인 트리니티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라인업이자 늘 인기가 많은 저스트 앵 끌루 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