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50대, 60대 엄마 명품 선물 BEST 5 가격별 정리하기 - 디올편

by 코코 라이프 2024. 1. 8.

 

이제 해가 바뀌면서 부모님께 새해 선물로 명품 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디올은 연령층에 호불호가 없어서 엄마 명품 선물로는 정말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디올 아이템 중에 엄마에게 선물하기 좋은 명품 아이템 BEST 5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엄마 명품 선물로 선물하기 좋은 디올 제품 BEST 5

1) 디올 레이디 디올 플랩 카드 지갑

2) 디올 오블리크 스카프

3) 디올 Metamorphose 브로치

4) 디올 미챠 스카프 - Butterfly Around The World 90 (스퀘어 타입)

5) 디올 북 토트 라지백

 

2. 엄마 명품 선물로 선물하기 좋은 디올 제품 BEST 5 총 정리하기

 

 

 

 

 

1) 디올 레이디 디올 플랩 카드 지갑 (가격 60만원대)

디올 레이디 디올 플랩 카드 지갑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바로 디올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디올의 레이디 디올 플랩 카드 지갑입니다. 가격은 60만 원대로 어머니 선물용으로는 괜찮은 가격의 아이템이고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디자인이나 실용성 등에서도 가격 대비 탁월해서 선별했습니다.

 

- 디올은 까나쥬 패턴이 굉장히 유명하죠? 블랙 컬러의 까나슈 스티칭에 양가죽으로 되어 있어 더욱 고급지고 세련되어 보이는 플랩 카드 지갑이고요. 컴펙트한 사이즈로 카드를 수납하기가 좋아 활용성이 좋고 카드를 넣은 후에 가방에 넣고 다니면 굉장히 편리한 지갑입니다. 엠보싱 처리 되어 있어서 더욱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자크 부분에는 디올 참(디올 레터링으로 된 알파벳)이 장식되어 있어 더 매력적인 카드 지갑입니다.

 

2) 디올 오블리크 스카프 (가격 180만 원대)

디올 오블리크 스카프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목도리입니다. 요새같이 날이 추울 때에 선물하기 너무 좋은 제품인데요. 디올 하우스에는 다양한 라인의 목도리가 있지만 가장 기본 스타일인 오블리크 스카프가 가장 이쁜 것 같아 선별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엄마 명품 선물로는 그렇게 비싸지 않아 새해나 기념일에 한 번쯤 선물하셔도 좋을 아이템입니다.

 

 

 

 

- 디올에는 까나쥬와 오블리크 패턴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디올의 오블리크 패턴을 기본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한 쫄면은 솔리드 컬러, 다른 면은 홀마크 디올 오블리크 모티브로 장식해서 두 가지 면이 오묘하게 섞여 정말 아름다운 스타일의 목도리입니다. 특히 사진에서와 같이 목도리 아랫부분에 크리스천 디올 레터링 마크와 프린지 스타일이 목도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나이대와 상관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엄마 명품 선물 두 번째로 추천해 드립니다.

 

3) 디올 Metamorphose 브로치 (가격 60만 원대)

디올 Metamorphose 브로치

 

- 세 번째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디올의 브로치입니다. 중년의 여성분들 중에 브로치를 좋아하시고 실제로 하고 다니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데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 브로치가 장식되면서 마지막 패션을 완성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또 평범한 의상에 브로치만 달아도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디올의 브로치 역시 이러한 세련됨을 더욱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느낌의 브로치인데요.

 

- 각 브랜드마다 상징적인 동물이 있듯이 디올은 나비가 상징적인 동물입니다. 디올의 나비는 변화와 진화, 자유를 표현한다고 하는데요. 섬세하게 표현된 나비의 디자인을 통해 디올 하우스의 섬세한 가공기술을 엿볼 수 있고, 탁월한 노하우를 통해 스타일에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영롱하고 너무 이쁘고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드는 브로치이고요.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기 때문에 엄마 명품 선물로는 제격입니다.

 

4) 디올 미챠 스카프 - Butterfly Around The World 90 (가격대 70만 원대)

디올 미챠 스카프 - Butterfly Around The World 90

 

-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올의 미챠 스카프입니다. 스카프는 명품 브랜드마다 유명한 제품 라인업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샤넬은 트윌리, 루이비통은 방도 그리고 디올은 미챠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굉장히 유명한 제품입니다.

 

 

 

 

- 디올 미챠는 특유의 시그니처인 나비나 꽃, 오블리크 자카드 패턴, 까나쥬 패턴 등 다양한 무늬로 이쁜 제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디올 미챠는 나비와 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스카프이고요. 자수 패턴 자체가 너무 이쁘게 디자인되어 출시되었기 때문에 어떠한 의상에도 피니쉬로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특히 연령대에 상관없이 이쁘게 멜 수 있고 트윌 소재의 양면 프린트로 어떻게 매도 정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스카프입니다.

 

5) 디올 북 토트 라지백 (가격 400만 원대)

디올 북 토트 라지백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올 북 토트 라지백입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돈을 조금 쓰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구매하셔서 선물하시면 좋을 아이템으로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입니다. 어머님 생신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아 선별했습니다.

 

- 디올 북 토트 라지백 같은 경우는 일명 '기저귀 가방'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사이즈가 꽤 커서 아기 용품이나 기저귀를 넣기 좋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하지만 나이대가 어느 정도 있는 중년 여성분들 중에 작은 가방은 짐을 넣기가 애매하고 큰 가방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실 텐데요. 만약 어머니가 이러한 보부상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디올 북 토트 라지백이 정말 좋습니다. 사이즈도 큼지막해서 웬만한 물건들은 모두 수납할 수 있고 디올 특유의 오블리크 모티브 패턴이 굉장히 매력적인 가방이기 때문에 마지막 엄마 명품 선물 제품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50대, 60대 엄마 명품 선물로 좋을 디올 제품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엄마가 좋아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스타일과 내가 가지고 있는 예산 등을 고려하셔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