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직장에 차고 다니기 좋은 남자 명품 팔찌 브랜드 및 제품 추천 BEST 5

by 코코 라이프 2024. 1. 8.

 

요새는 남성분들도 손목에 시계나 팔찌를 액세서리용으로 많이 착용하시는데요. 특히 시계와 팔찌를 레이어링 하거나 손목시계를 차지 않는 반대손에 팔찌를 차고 있으면 패션 감각도 뛰어나 보이고 보다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늘은 남성 명품 팔찌 중에 직장에 착용하고 다녀도 정말 이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팔찌 BEST 5를 알아보겠습니다.

1. 직장에 차고 다니기 좋은 남자 명품 팔찌 알아보기

1)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2)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3) 불가리 비제로원

4) 디올 까나쥬 뱅글

5) 루이비통 모노그램 체인 팔찌

 

2. 직장에 차고 다니기 좋은 남자 명품 팔찌 BEST 5

 

1)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 첫 번째로 살펴볼 브랜드는 까르띠에입니다. 까르띠에는 각종 보석류나 쥬얼리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특히 시계 쪽 분야에서도 꽤 유명한 편이고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시계 탱크는 거의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계로 세계 순위 1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까르띠에의 저스트 앵 끌루라는 제품입니다. 프랑스어로 '단 하나의 못'을 의미하는 저스트 앵 끌루는 디자인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못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혁신과 창조를 의미하는 못모양의 디자인은 유려한 곡선과 섬세한 가공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명품 팔찌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을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고요. 단순히 못 모양으로 생겼지만 실제로 남성분들이 차면 굉장히 세련되고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실제로 보면 디자인도 굉장히 영롱하고 감탄할 정도로 이쁜 팔찌입니다.

 

2)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 역시 까르띠에 제품이고요. 제품은 팬더 드 까르띠에입니다. 프랑스어로 팬더는 표범을 의미하고요. 표범 모양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팔찌로 특히 남성분들이 정장을 착용하고 찼을 때 더욱 매력을 발산하는 제품입니다. 유려한 곡선 디자인에 까르띠에 장인이 제작한 섬세하고 디테일한 표범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를 주는 팔찌입니다.

- 표범은 사실 까르띠에를 상징하는 동물과도 같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상징적인 동물이 하나씩 있듯이 까르띠에는 표범의 상징성을 내세워 팬더 드 까르띠에 시리즈를 출시했고요. 표범이 역동적으로 달리는 모습에서 용맹함과 유연함, 신비스러움을 제품에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실제로 팔찌에서도 표범의 역동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고 살아있는 듯한 디테일이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3) 불가리 비제로원

불가리 비제로원

 

-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불가리입니다. 남성분들 불가리 향수는 많이 사용해 보셨을 텐데 기타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상단 사진에 나와있는 비제로원은 불가리를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불가리 라인업에서 굉장히 유명한 시그니처이자 대표 라인업입니다.

 

- 색상은 로즈골드나 실버 등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로즈골드에 블랙을 입힌 제품이 가장 남성들에게 잘 어울리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고요. 로즈골드에 매트 블랙을 입힌 세라믹 장식으로 더욱 세련되고 멋져 보이는 팔찌입니다. 일상복이나 정장 등 어디에 착용해도 남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팔찌입니다.

 

4) 디올 까나쥬 뱅글

디올 - 까나쥬 뱅글

 

-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디올입니다. 특유의 까나쥬 모티브 패턴이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로 요새는 연령층에 상관없이 정말 인기 많은 브랜드인데요. 디올 제품들은 디올만의 특유한 고유 느낌이 있어 더 아름답고 희소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사진상에 나온 이 제품은 2024년 봄 컬렉션으로 나온 디올 신상 제품입니다.

- 남성분들 중에 금팔찌를 주로 끼시는 분들은 대체로 두꺼운 팔찌를 좋아하시는 경향이 있는 반면 두꺼운 주얼리가 무겁기도 하고 거추장스러우신 분들은 얇은 팔찌를 찾으실 텐데요. 이 제품은 까나쥬 모티브 인그레이빙이 돋보이면서도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남성분들 손목에 차면 얄쌍하게 너무나 세련되고 이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실버톤의 색상이 어느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편이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5) 루이비통 모노그램 체인 팔찌

루이비통 - 모노그램 체인 팔찌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루이비통입니다. 명품을 아무리 모르시는 남성분들이라도 루이비통은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에르메스, 샤넬과 함께 전 세계 명품 순위 3위 안에 늘 이름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품 중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체인 팔찌인데요. 디자인은 굉장히 클래식하고 심플하게 나왔지만 실버 체인과 루이뷔통 모노그램이 매력 포인트를 주는 팔찌입니다. 팔찌를 풀고 닫는 부분에 루이비통의 상징과도 같은 LV(루이비통의 약어) 로고가 새겨져 있는 제품이고요. 루이비통의 전통적인 가죽 제품에서 볼 수 있는 트리밍이 디자인 아이디어로 사용되어 체인 또한 너무 이쁜 팔찌입니다.

 

이상으로 남성분들이 직장에서도 차고 다니기 좋은 명품 팔찌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상기 제품들은 모두 무난하면서도 굉장히 유명한 제품들이고 남성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제품들이니, 명품 팔찌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