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중에 레깅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레깅스는 좋아하지만 너무 몸에 꽉 껴서 시선이 부담스럽거나 불편해, 편안한 레깅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대, 30대 여성분들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레깅스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에슬레저 분야에서는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가 안다르이고, 가성비도 좋고 편안한 레깅스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안다르 레깅스를 위주로 BEST 5를 선별해봤습니다. 평소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레깅스를 찾으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안다르 레깅스 알아보기
1) 안다르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
2) 안다르 에어쿨링 와이드 크롭 레깅스
3)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
4) 안다르 에어쿨링 프론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
5) 안다르 에어쿨링 바이커 4부 레깅스
2.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안다르 레깅스 BEST 5 총 정리
1) 안다르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안다르의 에어쿨링 멕시 와이드 레깅스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마치 슬랙스를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레깅스로 데일리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기도 좋고 출근룩으로도 제격인 활용도 높은 레깅스인데요.
밑으로 갈수록 와이드하게 퍼지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갑갑한 고무줄 자국 없이 편안하게 뱃살을 보정해 주고 힙 둘레가 넓어 속옷 라인이 비출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소 Y존이 신경 쓰이셨던 분들께도 좋은 레깅스이고요. 그리고 허벅지가 얇아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특히나 지금처럼 한창 더운 여름 날씨에 입기 정말 좋은 제품인데요. 명칭에도 에어쿨링이 기재되어 있는데, 안다르 에어쿨링 기술은 최고급 신축사라 불리는 '라이크라'와 쾌적한 원사로 유명한 '탁텔'로 만들어져 신축성도 좋고 통기성도 좋은 레깅스입니다. 여기에 가격대도 5만 원대로 가성비까지 갖춰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고요. 항상 BEST 상품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2) 안다르 에어쿨링 와이드 크롭 레깅스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안다르 에어쿨링 와이드 크롭 레깅스입니다. 크롭 형태의 레깅스로 너무 꽉 달라붙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와이드 한 핏은 아니기 때문에 일상용으로도 좋고 운동용으로 좋아, 다방면에 활용하기가 좋은 레깅스인데요.
안다르 에어쿨링 와이드 크롭 레깅스는 밑단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7부 기장이고 디자인 자체가 슬림하기 때문에 키가 작은 여성분들은 깔끔하게 입으실 수 있고 키가 큰 여성분들은 세련되게 입으실 수 있어 키에 상관없이 이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워낙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요가복, 필라테스복으로도 제격이고 딱 달라붙지 않는 와이드핏이기 때문에 힙 라인이 민망할 일이 전혀 없는 레깅스이고요. 종아리 알 부각 없이 세련되게 입을 수 있고 디자인적으로 무릎 위치를 높게 잡았기 때문에 다리도 길어 보이는 안다르 에어쿨링 와이드 크롭 레깅스입니다.
3)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와이드 핏이 너무 큰 것 같이 느껴져서 이보다는 조금 몸에 달라붙는 형태를 원하신다면 세미 와이드 레깅스가 좋은데요. 몸에 달라붙는다고 해도 여전히 와이드한 핏에 허벅지도 여유롭기 때문에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산책룩, 쇼핑룩, 데일리룩, 출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는 숏, 롱 기장 중 내가 원하는 타입을 고르실 수 있고요. 스트레치력이 좋아 입었을 때 정말 편안해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와이드 핏 자체가 정말 적당하게 잘 빠져서 어떤 상의를 걸쳐도 코디하기가 편한 특징이 있고요. 이번에 나온 제품들 색상을 보면 올리브그린, 크레페크림, 다크데님 등 톤다운 되어 차분하지만 세련된 색상들이 많아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4) 안다르 에어쿨링 프론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안다르 에어쿨링 프런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입니다. 일단 사진만 봐서는 혹시 비침이 있을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전혀 비침이 없는 재질로 만들어진 레깅스여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운동부터 데일리용까지 어디서든지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입니다.
안다르 에어쿨링 프론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바로 슬릿과 부츠컷에 있는데요. 이렇게 슬릿이랑 부츠컷이 일반 레깅스와는 다르게 포인트를 줘서 레깅스 제품이지만 우아한 느낌과 품격 있는 무드를 전달해 주는 제품입니다. 종아리는 감춰주고 승마살은 잡아줘서 다리가 매끈하게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고요. 트위드 재킷과 함께 입어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격식 있지만 편안한 프런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입니다.
5) 안다르 에어쿨링 바이커 4부 레깅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안다르 에어쿨링 바이커 4부 레깅스입니다. 편안한데 슬림한 레깅스인데요. 안다르 에어쿨링의 기능성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 덥고 습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4부의 기장으로 노출 부담을 확 줄이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가나 자전거, 테니스, 필라테스 등 어떤 운동이든지 편안하고ㅇ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절개선으로 몸이 다부지고 탄탄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특히 Y존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운데요. 국내 최초로 Y존 봉제선을 없애 민망한 라인 부각이나 비침이 전혀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요새같이 더울 때는 아무래도 벤틸레이션 기능이 무척 중요하죠? 바이커 4부 레깅스는 에어쿨링 기능으로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공기중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지금처럼 무더운 날씨에 운동복으로 좋습니다. 재질이 안 좋은 레깅스는 보통 빨래 한 번에 보풀이 일어나 망가지기 십상인데요. 바이커 4부 레깅스는 국가 공인 KOTTI 시험 연구원을 통해 인증받은 내구성으로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20대, 30대 여성분들이 꽉 끼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안다르 레깅스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평소 레깅스는 좋아하지만 불편해서 구매를 꺼려했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패션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30대 40대 50대 남자 카드/여권/동전 명품 지갑 계급도 순위 총 정리 (0) | 2024.06.10 |
---|---|
바닷가, 해수욕장 여자 바캉스 코디/패션 스타일링 꿀팁! (0) | 2024.06.06 |
30대, 40대 남성이 하고 다니기 좋은 남자 루이비통 명품 가죽 벨트 BEST 5 (0) | 2024.06.06 |
포인트가드 농구화 고를 때 중요하게 고려할 점과 농구화 추천 BEST 5 총 정리 (0) | 2024.06.06 |
락피쉬 웨더웨어 오프라인 매장 위치와 레인부츠, 장화, 클로그 추천 BEST 5 (0) | 2024.06.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