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커플 시계 / 예물 시계 / 소장용 시계로도 좋은 까르띠에 커플 시계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1. 5.

 

오늘은 커플 시계, 예물 시계, 부부 소장용으로도 모두 좋은 시계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까르띠에입니다. 까르띠에는 패션이나 주얼리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실 브랜드인데요. 보석류와 액세서리류에서 굉장히 유명하고 특히 시계에서도 역사와 전통이 깊고, 그 중에서도 특히 탱크 시계는 정말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하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은 커플로 차기 좋은 까르띠에 시계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시계 외에 까르띠에 남성 팔찌, 그리고 까르띠에의 스테디셀러인 탱크 시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먼저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도움 되시도록 최대한 자세히 포스팅했습니다.)

 

1. 까르띠에 커플로 하기 좋은 시계 BEST 5

1) 탱크

2) 산토스

3) 팬더 드 까르띠에

4) 파샤 드 까르띠에

5) 발롱 드 까르띠에

 

2. 까르띠에 커플로 하기 좋은 시계 BEST 5 총 정리하기

 

1) 탱크

까르띠에 - 탱크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시계는 탱크 입니다.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모델을 꼽자면 탱크와 산토스를 꼽을 수 있는데요. 그만큼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메인 시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탱크는 워낙 유명해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판매량만 놓고 봤을 때 세계 1위의 시계이고요. 100년이 넘는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어 시계의 역사를 논할 때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시계이기도 합니다.

 

- 솔직히 화려하고 최첨단 느낌의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탱크가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고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결같은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클래식하고 깔끔하면서 단정한 시계를 찾는 커플들에게는 탱크가 최고의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1920년부터 1930년까지 유행했던 아르데코 디자인(곡선과 직선이 규칙적이고 대칭적인 모습을 하면서 강렬한 느낌을 전달해 주는 디자인)으로 고유의 고풍스러운 느낌과 클래식함을 가지고 있고요.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각종 연구와 스터디를 통해 까르띠에의 연구정신과 실험정신들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시계입니다.

 

- 탱크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기본 클래식 버전이 가장 이쁘구요. 남성분, 여성분 취향에 따라 탱크 버전을 조금 다르게 고르실 수도 있고, 시계줄도 남성, 여성 따로 골라 맞추면 개인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이쁜 커플 시계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2) 산토스

까르띠에 - 산토스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산토스입니다. 산토스도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탱크와 함께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시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역사상 최초의 손목시계라는 점에서 엄청난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는 시계입니다. 

 

- 산토스는 실제로 결혼할 때 남성분들 예물 시계로도 자주 애용되는 시계인데요. 그만큼 소장가치가 충분하고 시계 역사에 있어 굉장히 유명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시계입니다. 역사를 잠시 들여다보면 산토스는 까르띠에 창시자 루이 까르띠에의 가장 친했던 친구 조종사인 산토스에게 처음 손목시계를 개발하여 준 것이 시초가 되어, 당시 조종사들 사이에 유행을 하다가 지금까지 내려온 시계이고요. 버전이 여러 가지로 나와 커플이 같이 고르기가 좋습니다. 또한 산토스는 미디엄과 라지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와 여성분들은 미디엄, 남성분들은 라지로 맞추시면 이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디자인에 있어서 산토스는 대체로 호불호도 없기 때문에 남성분, 여성분 모두 굉장히 만족하는 디자인이고 상징적인 스크루가 손목에 찼을 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시계입니다.

 

3) 팬더 드 까르띠에

까르띠에 - 팬더 드 까르띠에

 

-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라인업은 판다 드 까르띠에입니다. 보통 유명한 브랜드를 보면 저마다 각 브랜드를 상징하는 동물이나 자연물이 있기 마련인데요. 까르띠에는 바로 표범입니다. 표범이 불어로 팬더이고요. 까르띠에가 표범을 상징적인 동물로 선택한 이유는 표범이 달릴 때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우아하며 진취적인 모습 때문이라고 합니다.

 

- 팬더 드 까르띠에 시계는 이러한 영향을 많이 받아 표범을 연상하는 듯한 시계 모양과 시계 줄이 상당히 인상적인 시계인데요.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시계가 싫고 역동적이면서 대담하고 세련된 느낌의 시계를 좋아하시는 커플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라인업입니다. 골드, 다이아몬드, 젬스톤 등이 얼마나 추가되느냐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고요. 체인 색상이나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비슷한 팬더 드 까르띠에라는 틀에 여성분, 남성분 각각 원하는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4) 파샤 드 까르띠에

파샤 드 까르띠에

 

-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라인업은 파샤 드 까르띠에입니다. 세계적인 월드 클래스 스타 손흥민이 차고 나와 더욱 화제가 된 시계이기도 한데요. 파샤 드 까르띠에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바로 방수 기능입니다. 까르띠에에서는 최초로 방수가 가능한 시계인 파샤 드 까르띠에를 출시했고, 최초였기 때문에 그만큼 더욱 관심을 받고 의미도 있는 시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 보통 시계는 스포츠 워치와 드레스 워치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스포츠 워치는 아무래도 스포티한 느낌이 강하고 드레스 워치는 클래식한 느낌이 강한데요. 파샤 드 까르띠에는 특이하게도 이 두 가지 디자인이 결합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굉장히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이고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깔끔하고 간결한 원형에 스크루 다운 크라운과 독특한 크라운 커버, 세련된 아라비아 숫자가 들어가면서 많은 시계 애호가와 각종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계입니다. 디자인이 워낙 심플하면서도 이쁘고 독창적이어서 커플 시계로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5) 발롱 드 까르띠에

까르띠에 - 발롱 드 까르띠에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라인업은 발롱 드 까르띠에 입니다. 동글동글하게 너무나 귀엽게 디자인되었지만 그 안에 우아함과 세련미를 갖추고 있는 시계인데요. 실제로 프랑스어로 '파랑공'이라는 의미를 가진 발롱은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클래식 라인 중 하나입니다. 마치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둥그스름한 디자인 덕분에 정말 손목에 차면 영롱한 느낌과 함께 우아한 느낌을 전달해 주는 시계입니다.

 

- 발롱 드 까르띠에는 2007년에 처음 탄생했는데요. 특이한 점은 기타 까르띠에 제품들과 달리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보다 20~30대 여성분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이쁘게 생긴 디자인과 개성 있고 세련된 디테일 때문인지 젊은 여성분들이 더욱 선호하는 시계입니다. 손목에 착용하면 미학적으로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커플 시계로 맞추기에도 너무 좋은 라인업입니다.

 

이상으로 까르띠에에서 커플 시계로 착용하기 좋은 BEST 5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들은 까르띠에에서 워낙 유명한 시계이기도 하고 커플 시계, 예물 시계로도 자주 애용되는 라인업이니 상황에 맞춰 어떤 제품을 고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