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남성 사무실용 겨울 슬리퍼 Best 3 총 정리 - 나이키/디스커버리/내셔널지오그래픽

by 코코 라이프 2023. 11. 15.

날씨가 추워지면서 사무실에서 겨울용 슬리퍼를 찾는 직장인 분들 많이 계시죠? 슬리퍼 하나 잘 장만해 놓으면 정말 겨울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어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직장인 분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신기 좋은 슬리퍼 Best 3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직장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2023 직장인 남자 사무실용 겨울 슬리퍼 Best 3 알아보기

2. 2023 직장인 남자 사무실용 겨울 슬리퍼 Best 3

 

1) 나이키 버로우

나이키 버로우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버로우 입니다. 요새 성별을 떠나서 남자분, 여자분들에게 모두 인기가 많은 뮬 형태의 슬리퍼인데요. 가격은 약 6~7만 원 정도 합니다. 뮬 슬리퍼이기 때문에 완전히 슬리퍼처럼 생기지 않아서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 일단 제가 컬러는 블랙만 가지고 왔지만 컬러도 다양해서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발등 위쪽에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바로 아래에 여닫을 수 있는 지퍼 부분이 이 신발의 디자인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퍼의 용도가 딱히 정해져 있지 않아 실제로 신는 분들 중에는 사무실 락카나 화장실 키 같은 것을 보관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활용하면 실용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겨울용 슬리퍼이다보니 안감이 털로 되어 있어서 신었을 때 폭신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요. 아웃솔인 밑창이나 미드솔인 중창은 폼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지도 않고 탄력도 있으며 쿠션도 좋습니다. 또 나이키는 나이키 맥스나 샤크 등과 같이 밑창 에어로 굉장히 유명하죠? 슬리퍼에도 에어솔이 따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신발을 신는 내내 편안하고 오래 신어도 발바닥이 딱딱하고 불편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 스타일과 기능성, 실용성, 가격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용 슬리퍼 No.1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아무래도 털이다 보니 오래 신다 보면 먼지가 쉽게 붙는다는 단점이 있고요. 빨래하기가 까다로워 운동화 빨래방에 맡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래도 보통 사무실용 겨울 슬리퍼를 한 번 구매해 놓으면 겨울 내내 잘 신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겨울 시즌에 신었다가 계절이 끝나고 세탁하시면 되니 딱히 단점이라고 할 순 없을 듯합니다.

 

2) 디스커버리 레스터뮬

디스커버리 레스터뮬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스커버리의 레스터뮬입니다. 첫 번째 나이키 버로우보다는 쉐입이 약간 동글동글하게 생겼는데요. 그래서 더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해주는 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6만 원입니다.

 

- 기능적인 특성들을 살펴보면 역시나 겨울 슬리퍼답게 패딩 소재와 플리스 안감으로 정말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이고요. 보온뿐만 아니라 추가로 방풍 성능도 있기 때문에 보온에 있어서는 확실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슬리퍼입니다.

- 디스커버리에는 오솔라이트 폼이라는 폼이 있는데, 이 폼은 통기성도 좋고 착용감도 좋은 편인데요. 따라서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슬리퍼를 신고 있어도 발에 땀이 차지 않고 발도 편안해서 하루종일 신어도 발에 피로가 없는 슬리퍼입니다. 

 

- 신발 윗부분에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레이스가 달려 있어서 발을 꽉 조일 수 있기 때문에 발에 안정감을 더해주고요. 가장 좋은 점 하나는 바로 굽인데, 평소 키가 작으신 분이라면 레스터뮬이 제격인 것이, 약 4cm의 굽 높이로 키높이 효과도 있습니다. 바닥이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라 활동성도 좋고요. 라인감도 좋아 캐주얼룩, 정장룩 등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디스커버리 레스터뮬입니다.

 

3)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카포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카카포

-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카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로고를 너무 좋아하는데 해당 로고가 발등에 위치해 있고, 뒷면에는 사진과 같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레터링 되어 있는 글자가 포인트를 주고 있는 뮬입니다. 가격은 약 5만 원 정도입니다.(현재 할인가 적용)

 

- 기능성을 살펴보면 역시나 방한화답게 패딩소재, 기모 안감을 활용하여 따뜻한 보온을 제공해 줍니다. 러버솔이라고 접지력이 좋은 아웃솔로 겨울철 미끄럼도 방지해 주고요. 쿠션 기능도 있어 발도 편안합니다.

 

- 신발끈은 엘라스틱 신발끈으로 되어 있어 풀었다 조였다는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 평소에 앉아서 PC일을 처리할 때는 풀어놨다가 점심시간 같은 경우 신발끈을 조이면 편리합니다. 색상은 회색, 노랑, 검정이 있는데 보통 직장에서 신는 용도로는 회색과 검정이 가장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 많은 후기들을 보면 사이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한 사이즈 업해서 신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요. 유일한 단점이라고 하면 안쪽 공간이 조금 많이 남아돌아서 어색하다는 후기가 있는데, 그만큼 신고 있으면 편안하다는 장점이 되기도 하는 카카포입니다.

 

이상으로 남성분들이 겨울철에 직장에서 신기 좋은 슬리퍼 Best 3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보온성이나 기능성은 거의 비슷하게 좋은 듯하고 결국에는 디자인에서 선택이 갈리실 것 같은데요. 내가 동그란 쉐입을 좋아하는 편인지 혹은 얄팍한 쉐입을 좋아하는지, 조임끈이 있는 것이 좋은지 없는 것이 좋은지 등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