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나이키 겨울 슬리퍼 가정용, 사무실용 Best 3 추천 - 여성용

by 코코 라이프 2023. 11. 7.

 

 

요새 날씨가 제법 쌀쌀한 것을 보니 이제 겨울이 오는 것 같습니다. 겨울철이 오면서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신을 수 있는 겨울용 슬리퍼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나이키 가을, 겨울용 여성 슬리퍼 Best 3 제품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성도 좋은 제품들로 선별했으니 오늘 포스팅을 꼼꼼히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나이키 여성용 슬리퍼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1. 나이키 여성용 가을, 겨울 슬리퍼 알아보기

2. 나이키 여성용 가을, 겨울 슬리퍼 Best 3

 

1) 나이키 버로우

나이키 버로우

 

- 먼저 첫 번째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버로우 입니다. 가을, 겨울 슬리퍼로 워낙 유명한 슬리퍼인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죠? 가격은 7만 9천 원입니다.

 

- 나이키 버로우는 플리스 같은 안감이 발을 따뜻하게 해 주기 때문에 겨울철에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신기 정말 좋은 슬리퍼인데요. 폼 중창과 밑창이 안락하고 편안해서 착용감도 너무 좋고 발이 하루종일 신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습니다. 버로우는 그냥 봐도 너무 이쁘지만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상단의 지퍼 포켓입니다. 물론 활용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퍼에 작은 물품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는 디자인이 너무 깜찍하고 귀엽다는 느낌이 듭니다.

- 슬리퍼는 평소에 미끄러우면 신기가 부담스러운데 버로우는 다양한 표면에서 접지력을 유지하는 접지 패턴을 하고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고 신을 수 있습니다. 굽도 살짝 있어 키높이 효과도 있고요. 트레이닝룩, 청바지룩, 패딩 등 어떤 양말과 옷에도 잘 어울려서 사무실에서 신기 정말 좋습니다.

 

- 현재 사이즈는 220부터 260까지 나와 있고요.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보통 두꺼운 양말을 신으니까 정사이즈보다는 한 사이즈 업하시는 게 더 좋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슬리퍼가 더러워지면 세탁이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겨울철 내내 실컷 신으시다가 운동화 빨래방 같은 전문적인 곳에 맡겨서 세탁한 후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편안한 옷차림에 정말 잘 어울리는 슬리퍼로 나이키 Best 1 슬리퍼입니다.

 

2) 나이키 캄

나이키 캄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캄인데요. 캄도 역시 인기가 많습니다. 영어로 된 캄이 한국어로 번역하면 차분하다는 뜻인데, 이름에 걸맞게 어떤 스타일이던지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슬리퍼입니다. 가격은 7만 9천 원입니다.

 

- 평소에 크록스는 너무 흔해서 신기 싫고 좀 더 특별한 슬리퍼를 원하시는 분들께 제격인 슬리퍼인데요. 미니멀한 슬라이드로 윤곽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하나의 폼으로 제작된 아이템인 만큼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디자인이 너무 이쁜 슬리퍼입니다.

- 나이키 캄 역시 컷아웃으로 통기성도 좋고 고무 밑창은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을 제공해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개해 드린 버로우와 다르게 외피가 내수성 폼이라 세탁이 간편합니다. 캄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색상에 있는데요. 조명에 따라 색깔이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캄입니다. 

 

- 캄을 자세히 보면 뒤꿈치를 지탱해 주는 힐 스트랩이 있는데요. 여기도 살짝의 텐션감이 있어서 발을 잡아주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힐 스트랩은 언제든지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발볼이 넓게 나온 편이라 평소 발볼 때문에 걱정하셨던 분들도 전혀 걱정 없이 신으실 수 있고요. 평소 깔끔한 스타일의 슬리퍼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나이키 캄을 추천해 드립니다.

 

3) 조던 소피아

나이키 조던 소피아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조던 소피아입니다. 조던 시리즈는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점프맨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가 되는 조던입니다. 조던은 처음에 농구화로 출시된 만큼 기능성을 상당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선 조던 시리즈답게 나이키 에어쿠션을 적용하여 충격을 흡수해 걸을 때 발이 편안합니다. 

 

- 또한 밑면을 안감 처리한 패딩 크로스 스트랩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내구성 좋은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도 잡아주는 동시에 내구성도 좋아 오래 신을 수 있습니다. 뒤꿈치에는 에어솔이 적용되어 쿠셔닝도 상당히 좋고요. 발등의 밴드가 실제로 두툼하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겨울에 제격입니다.

- 밑창은 두툼한 편이라 키높이 효과도 있는데요. 평소 굽이 낮은 슬리퍼를 신고 있으면 왠지 벗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조던 소피아는 두툼하니 높아서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단점은 생각보다 살짝 무거운 감이 있어 이 점은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다만 디자인이 워낙 이쁘게 잘 나왔기 때문에 어느 양말, 어느 바지나 잘 어울려 사무실 슬리퍼로 제격입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겨울 슬리퍼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세 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상기 제품들 모두 인기가 많은 제품들로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후회 없으실 듯합니다. 이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