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고급스럽고 실용성을 겸비한 30대, 40대 여성 대표적인 명품 가방 명품백 BEST 5

by 코코 라이프 2024. 5. 18.

 

오늘은 30대, 40대 여성분들의 대표적인 명품 가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30대를 넘어가면서 20대보다는 가지고 다녀야 할 물건들도 더 많아지고 그만큼 고급스러움과 함께 실용성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급스럽지만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대표적인 30대, 40대 명품 가방 BEST 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30대 / 40대 여성 대표적인 명품 가방 BEST 5 알아보기

 

1) 프라다 사피아노 미니백

2) 구찌 오피디아 숄더백

3) 디올 북토트 미디엄백

4) 생로랑 루루 토트백

5) 펜디 보스턴 365

 

2. 30대 / 40대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대표 명품 가방 BEST 5

 

 

1) 프라다 사피아노 미니백

30대 40대 명품 가방 - 프라다 사피아노 미니백
프라다 사피아노 미니백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가방은 프라다의 사피아노 미니백입니다. 사피아노는 가죽의 이름을 뜻하는데요. 특유의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재질을 가지고 있는 프라다만의 가죽입니다. 그래서 사피아노는 프라다의 대표적인 가방 라인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원한다면 사이즈를 미디엄부터 구매하시는 것이 좋지만 평소 사이즈가 큰 것에 대해 거부감이 있거나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미니백 사이즈가 적합하고요. 미니백이라고는 하지만 왠만한 소지품을 다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하고 있는 프라다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토트백 입니다.
  2. 지퍼로 여닫을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키링이 특징입니다. 프라다 특유의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로 장식했습니다.
  3. 사피아노 가방 라인업은 친환경 소재도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유의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4. 프라다의 이미지상 지적이고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2) 구찌 오피디아 숄더백

30대 40대 여성 명품 가방 - 구찌 오피디아 핸드백
구찌 오피디아 숄더백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의 오피디아 숄더백입니다. 오피디아 라인은 구찌에서 워낙 유명한 라인업인데요. 뱀부(대나무 손잡이로 만든 가방), 오피디아 라인 등 역사와 전통이 굉장히 오래 된데다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오피디아는 원래 '뱀'을 의미하는데요. 뱀 종류 중 하나인 오피디아는 특유의 뱀 가죽과 같은 질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고 하여 오피디아로 명명되었습니다.

 

  1. 구찌의 대표 패턴인 오피디아 라인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숄더백입니다. 핸드핸들(손으로 가지고 다니는 것), 숄더백 (어깨에 메는 것) 등 다양한 형태의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2.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사이즈가 넉넉한 편이기 때문에 수납하기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소재는 캔버스 재질로 일반 가죽 제품들보다 관리도 편합니다. 색상은 사진에서 나온 베이지, 그리고 에보니 색상이 있는데 두 가지 색상 모두 굉장히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색상입니다.

 

3) 디올 북토트 미디엄백

30대 40대 여성 명품 가방 - 디올 북토트 미디엄백
디올 북토트 미디엄백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올의 북토트 미디엄백입니다. 디올의 Lady 백(레이디백)과 함께 디올을 대표하는 라인업 중 하나이고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고급스러운 엠보싱과 우아한 색상이 특징인 라인업입니다.

 

참고로 디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그라치아 치우리'가 까나쥬 패턴, 오블리크 패턴과 같은 디올의 대표적인 디자인들을 창조하고 있는데요. 북토트 미디엄백 같은 경우도 그라치아 치우리가 장식한 홀마크가 들어간 대표적인 디올의 가방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디올 북토트 미디엄백은 디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토트백으로 실용성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디올을 대표하는 가방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2. 스톤 그레이 컬러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겉면은 매크로까나쥬 모티브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었고, 내부는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어 럭셔리함을 더해주는 가방입니다. 디올의 참 (알파벳 글자)이 특별한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4) 생로랑 루루 토트백

30대 40대 여성 명품 가방 - 생로랑 루루 토트백
생로랑 루루 토트백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생로랑 루루 토트백입니다. 생로랑 루루는 워낙 도시적이고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20대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인해 30대, 40대에게도 인기가 많아 연령층에 상관없이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인데요.

 

블랙 색상의 가방에 입생로랑의 대표적인 금장 로고가 장식됨으로써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고요.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1.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생로랑 시그니처 토트백입니다.
  2. 생로랑 특유의 시그니처 헤링본 스티치로 더욱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헤링본이란 '청어의 등뼈'를 뜻하는데요. 이렇게 지그재그 형태로 패턴을 따서 직조한 것을 헤링본이라고 하고 입생로랑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블랙에 골드, 생로랑의 약어를 딴 금장 로고, 헤링본 스티치가 어우러지면서 루루 토트백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수납공간도 넉넉해 실용성도 함께 갖추고 있다고 평을 받고 있는 루루(LOULOU) 토트백입니다.

 

5) 펜디 보스턴 365

30대 40대 여성 명품 가방 - 펜디 보스턴 365
펜디 보스턴 365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펜디의 보스턴 365입니다. 보스턴 365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스테파노 필라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미디엄 보스턴 백인데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30대, 40대 여성분들이 가지고 다니기 정말 이쁜 제품입니다.

 

  1. 탑 그레인보다 훨씬 더 좋은 최상급 소재인 풀 그레인으로 만든 제품으로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톤온톤 가죽으로 겉면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매끄러운 느낌을 잘 전달해 주기 때문에 더욱 고급져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마그네틱 여닫이로 되어 있고 수납공간 1개, 플랫 포켓 2개로 디자인되어 있어 수납공간도 효율적으로 설계됐습니다.
  3. 이탈리아에서 100프로 제조되고 있고 숄더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하기 때문에 핸드 핸들, 크로스바디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30대, 40대 여성분들이 가지고 다니기 좋은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명품 가방 BEST 5를 알아보았는데요. 30대 이상 분들은 확실히 초미니 사이즈나 미니 사이즈보다는 실용적이면서 자주 사용할 수 있고 어느 정도 수납 공간이 있는 명품 가방을 찾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상기에 설명드린 제품들은 정말 딱 알맞은 제품들로 선별했으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