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30대, 40대 남성 가지고 다니기 좋은 구찌 클러치백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5. 7.

 

 

여성분들이 간략한 소지품을 들고 다니기 위해 미니백이나 초미니백을 주로 애용하신다면 남성분들은 클러치백을 주로 들고 다니실 텐데요.

 

클러치백도 브랜드별로 종류가 다양하게 굉장히 많지만 구찌 클러치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구찌만의 특유의 색깔이 녹아들어 있는 클러치백은 들고 다니는 것만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30대, 40대 남성분들이 가지고 다니기 좋은 구찌 클러치백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30대, 40대 남성이 가지고 다니기 좋은 구찌 클러치백 알아보기

1) 구찌 오피디아 GG 파우치

2) 구찌 점보 GG 미디엄 메신저백

3) 구찌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

4) 구찌 미디엄 GG 폴리에스테르 크로스백

5) 구찌 GG 러버 효과 크로스백

 

2. 30대, 40대가 들고 다니기 좋은 구찌 클러치백 BEST 5 총 정리

 

 

1) 구찌 오피디아 GG 파우치

구찌 클러치백 - 구찌 오피디아 GG 파우치
구찌 오피디아 GG 파우치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오피디아 GG 파우치입니다. 구찌의 시그니처 라인업 중 하나인 오피디아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새로운 컬러 조합이 세련된 품격을 나타내주는 클러치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 블루와 다크 블루 버전의 GG 수프림 캔버스입니다. 캔버스 소재라 관리가 용이하고 구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GG 프린팅이 구찌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해 주는 클러치백입니다.
  2. 여기에 중앙에 있는 GG 로고가 포인트가 되고 있는데요. 팔라듐으로 제작된 더블 G 메탈 장식이 레더 컬러와 상당히 조화로움을 나타내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3.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고 안감은 코튼 리넨 무아레 안감입니다. 여닫이는 지퍼 클로저로 되어 있어서 중요한 물건을 넣고 다니기 굉장히 편리하고요.
  4. 사진 왼쪽에 보시면 손목 스트랩도 있어 손쉽게 끼고 다니기 좋습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제거 가능하고요. 내부에는 카드 슬롯이 6개가 있어 수납공간도 효율적으로 잘 되어 있는 클러치백입니다.
  5. 가격은 약 142만 원입니다.

 

2) 구찌 점보 GG 미디엄 메신저 백

구찌 클러치백 - 구찌 점보 GG 미디엄 메신저 백
구찌 점보 GG 미디엄 메신저 백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점보 GG 미디엄 메신저 백입니다. 역시나 구찌의 시그니처 라인이고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색감이 너무 이뻐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실물을 본 사람들은 구매할 수 밖에 없다고 평이 자자한 제품입니다. 매 시즌 구찌는 자연을 대표하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는데, 이번에는 다크 크린으로 표현했습니다.

  1. 점보 GG 역시 구찌의 시그니처 라인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창립자 구찌오 구찌의 이름을 딴 GG가 가방 표면에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고, 여기에 다크 그린 컬러를 더해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 컬렉션 입니다.
  2. 안감은 코튼 리넨 안감으로 되어 있고 내부에는 지퍼 포켓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중요한 물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고요.
  3. 클로저는 지퍼로 되어 있어 물건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소지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4. 숄더 스트랩이 있기 때문에 들고 다녀도 좋고 어깨에 메고 다녀도 너무 이쁜 미디엄 메신저 백입니다.
  5. 가격은 약 229 만원입니다.

 

3) 구찌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

구찌 클러치백 -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
구찌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입니다. 구찌의 대표적인 삼선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슬림한 형태로 평소 두툼한 클러치보다는 얇은 클러치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구찌 오피디아는 워낙 유명한 라인업이기도 합니다.

 

  1. 소재는 캔버스백입니다. 캔버스는 정말 구찌의 대표적인 소재로 유서가 굉장히 깊은 소재인데요. 이 제품은 이러한 유서 깊은 소재를 사용한 구찌의 대표적인 캔버스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구찌 러브 퍼레이드에서 블루와 베이지 컬러의 제품을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의 기억을 살려 블루와 베이지 조합으로 시대가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을 완성했고, 그 제품이 바로 구찌 오피디아 웹스트라이프 GG 파우치입니다.
  3. 구찌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GG 수프림 마크에 대해서는 앞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여기에 구찌의 또 하나의 상징인 웹스트라이프 (중앙에 줄로 만들어진 선 모양)까지 더해지면서 완벽한 구찌를 상징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4. 내부에는 오픈 포켓 1개와 지퍼는 클로저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수납을 실용적으로 할 수 있는 캔버스 가방이고요. 반팔에 가지고 다녀도 너무 이쁘고 코트에 가지고 다녀도 느낌을 살릴 수 있어 사계절 내내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5. 가격은 약 130 만원입니다.

 

4) 구찌 미디엄 GG 폴리에스테르 크로스백

구찌 클러치백 - 구찌 미디엄 GG 폴리에스테르 백
미디엄 GG 폴리에스테르 크로스백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가방은 2024 크루즈 컬렉션을 맞아 GG 로고를 새롭게 선보인 제품인데요. 손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어깨에 크로스백으로 매고 다녀도 너무 이쁜 가방으로 실용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폴리에스테르 크로스백입니다. 파우치 형태는 아닌 크로스백 형태이지만 파우치와 마찬가지로 들고 다니기에도 너무 좋고 이쁜 제품입니다.

  1. 소재는 원사를 사용했는데요. 그래서 무게도 매우 가볍고 안감을 대지 않아도 좋을 만큼 품질이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2. 재생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바탕으로 'Gucci Made in Italy' 패치를 더해 완성한 블루, 베이지 색상의 크로스백이고요.
  3. 기존의 구찌의 대표적인 색상과는 다르게 시원한 블루 컬러와 세련된 베이지 컬러를 더해서 봄이나 여름철 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4. 클로저는 지퍼 클로저고 외부에 지퍼 포켓이 한 개 있어 물건 수납이 용이합니다.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링에 맞게 가방을 변형, 조절할 수 있어 좋습니다.
  5. 가격은 약 200 만원입니다.

 

5) 구찌 GG 러버 효과 크로스백

구찌 클러치백 - 구찌 GG 러버 효과 크로스백
구찌 GG 러버 효과 크로스백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GG 러버 효과 크로스백입니다. 2024년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여진 제품인데요. 일상적인 패션 소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블랙 러버 효과 레더 소재로 완성한 남자 가방 컬렉션입니다.

 

  1. 색상은 블랙과 그린이 있는데요. 봄, 여름철 화사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그린이 잘 어울리고 무난한 데일리룩이나 출근룩에 걸칠 때는 블랙이 좋습니다.
  2. 앞면에 지퍼 포켓이 하나 있고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지퍼 클로저로 구성되어 물건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3. 실제로 보면 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멀한 정장이나 세미 정장 등에도 굉장히 잘 어울려 출근룩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4. 숄더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어 손으로 들고 다녀도 좋고 어깨에 매도 너무 이쁘게 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5. 가격은 약 250 만원입니다.

이상으로 30대, 40대가 가디고 다니기 좋은 구찌 남성 클러치백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신 컬렉션 위주로 정말 들고 다니기 좋은 제품들로 선별했으니 평소 구찌 클러치백을 찾고 계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