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겨울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가진 여성 명품백 유명 제품 Best 5

by 코코 라이프 2023. 11. 30.

수많은 명품 브랜드와 가방들이 있지만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은 따로 있는데요. 오늘은 겨울철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색감과 질감을 가진 명품백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들은 모두 정말 유명한 제품들이니,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어떤 것을 고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겨울에 잘 어울리는 명품백 알아보기

 

1) 루이뷔통 알마 BB 여성 명품백

2) 프라다 아르케 명품 숄더백

 

3)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4) 디올 레이디백

 

5) 에르메스 켈리백

 

2. 겨울철 잘 어울리는 명품백 Best 5

1) 루이비통 알마 BB 여성 명품백 - 가격 약 242 만원

루이비통 알마 BB 여성 명품백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루이뷔통 알마 BB 여성 명품백 입니다. 명품 가방이 보통 적게는 200만원부터 많게는 몇천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데요. 루이비통 알마 BB는 가격이 200만 원대이기 때문에 20~30대 여성분들의 명품 입문용 가방으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라인업입니다. 1934년에 처음으로 디자인되어 지금까지 왔으니 그 역사도 엄청나게 오래되었고요. 역사가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데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다는 건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루이비통의 특유의 LV 모노그램 패턴과 브라운 색상이 겨울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 소재와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 많은 분들이 선택하실 때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인데요. 소재는 모노그램, 다미에, 에피, 네오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고 사이즈 역시 알마 BB, PM, 나노 등으로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알마 BB는 데일리용으로 메기 딱 좋은 사이즈로 색상도 재킷이나 코트, 심지어 패딩에도 잘 어울려서 겨울철에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입니다.

2) 프라다 아르케 명품 숄더백 - 가격 약 240 만원

프라다 아르케 명품 숄더백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프라다 아르케 명품 숄더백입니다. 엠마왓슨, 트와이스 사라, 전소미, 김태리 등 수많은 연예인들과 가수들이 착용하고 다녀 화제가 되기도 했던 가방인데요. 프라다는 워낙 심플하지만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로 지금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르케백은 사이즈는 미니와 일반, 소재는 가죽 모델과 리나일론/브러쉬드 가죽 두 가지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르케는 특유의 반달 모양을 하고 있어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는 가방입니다.

 

- 색상은 총 네 가지로 출시되고 있고요.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는 코냑이라고 부르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과 사진에서 보시는 블랙이 가장 잘 맞습니다. 어떤 재킷, 코트와도 잘 어울리는 편이지만 특히 지난번 전소미 씨가 스웨이드 느낌이 나는 브라운 재킷에 아르케를 들고 찍은 사진이 있는데 브라운톤의 옷에 아르케 가방을 매칭시키면 정말 세련되면서도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죽 숄더백 기준으로 가격은 약 240만 원 정도입니다.

3)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 가격 약 900 만원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 전설적인 디자이너이자 패션계에 한 획을 그은 코코샤넬에 의해 탄생한 샤넬은 지금까지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코 샤넬이 추구했던 스타일은 너저분하고 복잡한 디자인보다는 기능성이나 실용성, 단순하지만 고풍스러운 매력을 추구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샤넬백들은 심플하지만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품들이 상당수이고 국내에서도 샤넬백에 대한 사랑이 끊이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샤넬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클래식백은 세대를 막론하고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클래식이 가장 아름답다는 말에 정말 딱 알맞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샤넬 가방도 소재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뉘지만 샤넬 클래식의 캐비어백은 정말 겨울철에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나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명품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느낌을 생각한다면 이해가 가는 가격입니다. 클래식 캐비어백에는 로고가 금장인지 은장인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겨울철에 세련된 느낌과 디자인이라면 사진과 같이 은장이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4) 디올 레이디백 - 가격 약 900 만원

디올 레이디백

-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올(Dior)의 레이디백입니다. 디올에도 다양한 라인이 있지만 디올 레이디백은 그야말로 디올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레이디백에 대해 설명드리려면 너무 많은 내용들이 필요해서 디올 레이디백만 따로 빼서 정리해 놨습니다. 디올 레이디백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5) 에르메스 켈리백 - 가격 약 3,000 만원

에르메스 켈리백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에르메스의 켈리백입니다. 에르메스는 말이 필요 없는 명품계의 명실상부한 원탑이라고 할 수 있죠? 그중에서도 켈리백은 에르메스의 시그니처이자 에르메스 가방 라인업을 대표하는 모델로 아주 오랜 역사를 함께 해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디자인과 질감, 색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가방인데요. 

 

- 에르메스는 워낙 충성 고객을 잘 챙기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에르메스 켈리백은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 수가 없고 에르메스에 어느 정도 구매 실적이 쌓인 분들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방을 실제로 보면 정말 장인의 정교한 수작업과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가죽 가방인데요. 겨울철에는 가죽이나 캐시미어 같은 소재가 잘 어울리는 계절인만큼 정말 어느 옷을 입어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매칭도 잘 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높은 가격이고, 가격만 괜찮다면 겨울철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 중에 원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겨울에 들고 다니기 좋은 명품 가방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워낙 유명한 브랜드에 유명한 제품 들인 만큼 개인의 취향이나 개성에 따라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