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예물용/소장용/선물용/데일리용 다양한 활용도를 지닌 샤넬 귀걸이 Best 5 제품과 가격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3. 11. 29.

프랑스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코코 샤넬에 의해 창립된 샤넬은 지금까지도 패션계, 명품계에서 큰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다른 나라에서도 그렇지만 국내에서 유독 샤넬 사랑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샤넬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모두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특히 이어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인업 Best 5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샤넬 귀걸이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 샤넬 귀걸이 인기제품 알아보기

 

1) 샤넬 코코 크러쉬 귀걸이

2) 샤넬 이터널 N5 귀걸이

 

3) 샤넬 부릉 드 까멜리아 귀걸이

 

4) 샤넬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 귀걸이

 

5) 샤넬 플럼 드 까멜리아 귀걸이

 

2. 샤넬 귀걸이 인기제품 Best 5 자세히 알아보기

1) 샤넬 코코 크러쉬 귀걸이

샤넬 코코 크러쉬 목걸이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넬의 이어링 대표격인 코코 크러쉬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 명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 라인업인데요. 코코 크러쉬는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 등 모든 라인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샤넬의 대표적인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퀼팅 패턴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데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곡선에 퀼팅 패턴과 아름다운 베이지 골드 색상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해 주는 귀걸이입니다.

 

- 버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현재 사진상에 나와 있는 싱글 이어링은 18K 베이지 골드로 가격은 200만원이구요. 후프 모양으로 된 코코 크러쉬 후프 이어링은 가격이 870 만원입니다. 또한 이어링 패스너가 있는 제품은 약 600 만원인데요. 이어링 패스너란 피어싱을 하거나 피어싱을 하지 않은 귀에 모두 착용할 수 있는 탈착 가능한 뒷침이 포함된 클립온 이어링을 말합니다. 이외에도 퀼팅 패턴 사이사이에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제품은 325만 원, 베이지 골드가 아닌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코코 크러쉬는332만 원, 화이트 골드와 옐로 골드,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이어링은 무려 1,100만 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고 또 샤넬에서도 대표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샤넬 이터널 N5 귀걸이

샤넬 이터널 N5 귀걸이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넬 이터널 N5 귀걸이입니다. N5라는 명칭이 아주 익숙하실 텐데요. N5는 샤넬의 향수 라인업을 대표하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유래된 제품이 바로 이터널 N5입니다. 이 제품은 의미를 알고 보면 더욱 이쁘게 보이는 귀걸이인데요. 샤넬의 전설적인 향수인 N5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브리엘 샤넬의 행운의 숫자 Number 5와 향수의 한 방울을 주얼리로 표현하면서 탄생한 귀걸이가 바로 이터널 N5 귀걸이입니다. 한쪽면은 숫자 5를, 다른 면은 다이아몬드 물방울 쉐입을 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우아한 귀걸이입니다.

- 가격은 우선 기본 모델이 되는 18K 베이지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링은 630만원,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링은 660만 원입니다. 여기에 변형이 가능한 이어링이 있는데 펜던트를 분리하여 스터드 이어링으로 착용 가능한 버전이 있습니다. 이어링 패스너도 적용되고요. 로브나 다이아몬드가 몇 개가 있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적게는 1700만 원, 많게는 4700만 원까지 나갈 정도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보통 데일리용으로 착용하지는 않고 예물용 귀걸이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샤넬 부릉 드 까멜리아 귀걸이

샤넬 부릉 드 까멜리아 귀걸이

-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넬의 부릉 드 까멜리아(BOUTON DE CAMÉLIA)입니다. 샤넬 부릉 드 까멜리아는 샤넬의 심벌이라고도 할 수 있는 까멜리아 디자인으로 꽃모양의 심플하지만 너무나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귀걸이입니다. 옐로 골드와 화이트 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고요. 다이아몬드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교하고 디테일하게 박혀있기 때문에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라인업입니다.

- 가격은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귀걸이가 1880만원, 18K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귀걸이가 1760만 원입니다. 부릉 드 까멜리아는 사진처럼 단독으로 이루어진 제품 외에 꽃모양과 다이아가 이어져 더욱 풍성해 보이는 제품 라인업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가격이 4800만 원으로 역시나 예물용, 결혼용 귀걸이로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4) 샤넬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 귀걸이

샤넬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

-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넬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EXTRAIT DE CAMÉLIA)입니다. 역시나 샤넬의 상징적인 까멜리아 디자인을 하고 있는 귀걸이인데요. 고급스러운 18K 핑크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너무나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귀걸이입니다. 특히 2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고 촘촘하게 박혀있어 더욱 럭셔리해 보이는 귀걸이인데요. 로브와 함께 길게 늘어뜨린 이어링으로 착용하거나 이어스터드로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귀걸이입니다. 이어링 패스너가 있어 피어싱 한 귀에도 착용 가능합니다.

 

- 가격은 사진처럼 18K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싱글일 때 510만원, 두 피스로 한 세트는 914만 원이고요. 후프 형태의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1000만원입니다. (아래 사진 참조)

샤넬 엑스뜨레 드 까멜리아 - 후프 형태

- 이외에도 로브와 함께 길게 늘어뜨린 이어링으로 착용하거나 이어스터드로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어 변형이 가능한 버전도 있는데 이 제품은 1200만 원입니다.

5) 샤넬 플럼 드 샤넬 귀걸이

샤넬 플럼 드 샤넬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라인업은 샤넬 플럼 드 샤넬(PLUME DE CHANEL)입니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디자인된 깃털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제품인데요. 방돔 광장에 있는 샤넬 화인 주얼리 스튜디오에서 일본의 장인과 손잡고 화려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탄생시키고자 만든 제품이 바로 플럼 드 샤넬입니다. 현재 샤넬 화인 주얼리 컬렉션의 새로운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입니다. '금을 뿌려 칠한다'는 뜻의 마키에 기법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 플럼 드 샤넬의 기본 가격은 1340만원이고요. 상기 사진처럼 그냥 깃털 모양도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모양도 있는데 아래는 3810만원으로 역시 예물용, 결혼 프러포즈용으로 자주 애용되고 있습니다.

샤넬 플럼 드 샤넬

이상으로 샤넬 귀걸이의 대표 주자 다섯 가지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평소에 샤넬에는 어떤 종류의 귀걸이가 있는지, 또 가격은 어느 정도 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