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40대 여성이 신고 다니기 좋은 고급스럽 세련된 구두 브랜드 BEST 5 추천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7. 27.

 

 

여성분들이 구두를 고를 때 가장 많이 보시는 것은 아마도 디자인과 품질, 그리고 발이 편안한지의 여부일 텐데요. 오늘은 40대 여성분들을 위해서 품질과 디자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구두 브랜드 다섯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40대 여성이 신기 좋은 구두 브랜드 BEST 5

1)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2) 지미 추 (Jimmy Choo)
3)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4)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5) 토즈 (Tod's)

 

2. 40대 여성이 신기 좋은 구두 브랜드 BEST 5 총 정리하기

 

 

 

 

1)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살바토레 페라가모입니다. 아주 발이 편하고 고급스럽기로 소문이 난 브랜드인데요. 페라가모의 신발들은 신으면 신을수록 발을 편하게 해주는 기술이 있는데, 신발 안쪽에 섕크라는 철 지지대를 삽입하는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여성분들이 모든 제품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마릴린 먼로의 영화 '7년만의 외출'에 신고 나왔던 제품도 페라가모 제품이였는데요.

 

요새는 명품 브랜드들이 인건비가 싼 중국이나 동남아에서 외주로 제품을 제작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으로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제품에서는 Made in Italy를 볼 수 있고, 장인들이 손수 만드는 만큼 안심하고 신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특히 페라가모를 대표하는 신발은 VARA라고 불리는 신발인데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발 순위에 꼽힐 정도로 역사도 오래되고 판매량도 엄청난 제품입니다. 현재는 계속 발전을 거듭해 사진상에 나와있는 VIVA 슈즈까지 출시되었고 페라가모의 대표적인 신발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징은 사진처럼 큰 리본에 굽이 있는 형태이고요. 디자인도 고급스럽지만 발도 아주 편안합니다.

 

이렇듯 페라가모는 많은 셀럽들이 신었던 제품이자 세계적인 구두 판매량 순위에 드는 브랜드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직접 만들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발도 편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신기에 정말 좋고 그만큼 인기도 많습니다. 40대 여성분들의 첫번째 구두 브랜드로는 살바토레 페라가모를 추천해 드립니다. 

 

2) 지미 추 (Jimmy Choo)

지미 추 (Jimmy Choo)
지미 추 (Jimmy Choo)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지미 추입니다. 지미 추는 말레이시아 디자이너인데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고요. 영국 브랜드입니다. 지미 추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와 같은 헐리우드 영화에도 자주 등장했고, 현재 모든 제품의 제작은 이탈리아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미 추는 사진과 같이 블링블링하고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이 유명한데요. 세련되고 화려한 디자인을 추구하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자리나 모임이 있을 때 어떤 구두를 신고 갈지 고민하신다면 지미 추 제품들이 좋은데요.

 

실제로 많은 셀럽들과 연예인들이 즐겨 신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고요. 워낙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착용하는 사람에게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잘 전달해 주기 때문에 특별한 자리에 신고 나가기 정말 좋습니다.

 

최고급 가죽과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아 한 번 구매해 놓으면 오래 신을 수 있어 좋은데요. 구매해 놓고 평소에는 보관했다가 특별한 모임이나 자리가 있을 때마다 신고 나갈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워낙 높은 힐부터 플랫 슈즈,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보다 사회적 모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구두를 찾고 계신다면 지미 추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3)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크리스천 루부탱입니다. 크리스천 루부탱은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브랜드인데요. 위 사진에서 구두 굽을 보면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크리스천 루부탱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상징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는데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크리스찬 루부탱의 많은 제품들은 피카소, 앤디 워홀 등 여러 예술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디자인 측면에서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40대 여성분들 중에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리스찬 루부탱을 추천해 드리고 싶고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디자인과 색상이 독특하지만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 세련되게 신고 다니기 좋습니다. 특히 다양한 힐 높이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크리스찬 루부탱은 하이힐, 부츠, 스니커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각 계절별, 시즌별로 신상품들도 끊임없이 내놓기 때문에 트렌드를 아주 잘 반영하고 있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구두를 신을 수 있다는 점도 크리스천 루부탱의 아주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4)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우아함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입니다. 아마 Hangisi 펌프스라는 신발이 워낙 유명해서 이미 들어보신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보석 장식 버클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마놀로 블라닉의 모든 제품들은 건축적 요소와 균형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마놀로 블라닉이 원래 건축을 공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발이 편안한 요소를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마놀로 블라닉은 스페인이었던 마놀로 블라닉이 런던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창립한 브랜드입니다. 해외의 유명한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주인공인 캐리 브래드쇼가 즐겨 신던 신발이 바로 마놀로 블라닉이고요.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아주 화려하거나 클래식한 구두보다는 좀 더 여성스러운 제품을 원하시면 마놀로 블라닉이 좋고요. 많은 구두 브랜드들은 수석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총괄하는데 반해 마놀로 블라닉은 CEO가 직접 모든 제품을 디자인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마놀로 블라닉 제품들은 모두 장인들이 직접 만들기 때문에 디테일적인 측면이나 내구성을 봤을 때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이 많고요. 발에 잘 맞는 착용감과 편안함, 그리고 특별한 모임을 위한 우아한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데일리용, 행사용, 포멀용 등 자리에 관계없이 신기 좋은 제품들이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5) 토즈 (Tod's)

토즈 (Tod's)
토즈 (Tod's)

 

 

상기의 제품들이 평소에 신기에 조금 부담스럽고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은 토즈 제품이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세련되고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도 함께 주는 제품이 토즈에 많은데요. 사진은 토즈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인 '고미노 로퍼'로 밑창에 133개의 고무 돌기가 박혀 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토즈의 시그니처 제품입니다.

 

토즈 역시 이탈리아 브랜드로 장인들이 수공업으로 제품을 만들며 높은 품질의 가죽을 사용하기로 유명한데요. 토즈의 모든 제품들은 신발 한 켤레당 100개 이상의 공정을 거쳐 만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착용감이 좋아 편안하게 신을 수 있고 내구성도 뛰어나 오래 신을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디자인 측면에서는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들이 많기 때문에 눈에 띄는 화려함보다 의상에 고급스럽게 잘 녹아드는 신발들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이렇게 디자인적으로 많이 튀지 않기 때문에 직장용 신발로 신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요. 토즈 구두들은 대체로 발이 굉장히 편안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발이 별로 피로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고급진 디자인에 발이 편안한 것까지 모두 고려하시는 여성분들은 토즈 신발이 제격입니다.

 

 

이상으로 40대 여성분들이 신기 좋은 구두 브랜드 다섯가지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상기 브랜드들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각각의 브랜드 특징이 모두 다른데요. 각기 다른 디자인들을 가지고 있지만 발이 편안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평소에 추구하는 취향이나 개성에 맞게 브랜드를 고르셔서 구두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