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30대, 40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셀린느 가방 BEST 5 특징 및 가격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5. 8. 31.

 

 

처음 아동 매장으로 시작한 셀린느. 지금은 루이뷔통, 펜디, 디올, 지방시와 같이 굵직굵직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데요.

 

셀린느는 브랜드의 색깔 자체가 너무 올드하지 않고 세련된 멋이 있으면서도, 고풍스러운 멋이 깃들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셀린느만의 시그니처 트리옹프 로고도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멋을 더해주죠.

 

그래서 오늘은 셀린느 가방 중에 데이터를 바탕으로 30대, 40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가방 BEST 5를 선별해 보겠습니다. 셀린느 가방 구매 계획이 있으시거나 관심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1. 셀린느 가방 순위 BEST 5

1) 클래식 트리옹프 백 - 샤이니 카프스킨
2) 미디엄 루이즈 버킷 - 부드러운 카프스킨
3) 클래식 16 백 - 세틴 카프스킨
4) 미디엄 버킷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5) 미디엄 니노백

 

2. 셀린느 가방 순위 BEST 5 특징 총 정리

 

 

 

 

 

1) 클래식 트리옹프 백 - 샤이니 카프스킨

 

클래식 트리옹프 백 - 샤이니 카프스킨
클래식 트리옹프 백 - 샤이니 카프스킨

 

 

첫 번째 제품은 클래식 트리옹프 백입니다. 부동의 1위로 클래식 버전이 항상 가장 인기가 많다는 명품 백 공식답게 셀린느도 클래식 백이 가장 인기가 많아요.

 

이 제품은 30대, 40대뿐만 아니라 20대들도 많이 착용하고 다닐 정도로 연령층을 불문하고 늘 셀린느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셀린느 클래식 백은 배우 수지 씨도 즐겨 착용한다고 알려져 수지 가방으로도 유명합니다.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사진과 같이 내부 지퍼 포켓도 있고 분리된 공간도 별도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사이즈 대비 수납력이 훌륭한 가방이에요.

 

셀린느의 시그니처 로고인 트리옹프 로고 하나로도 존재감을 나타내는 사각 쉐입의 가방으로 셀린느에 입문하시는 분들께 가장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입문템이기도 합니다!

 

 

● 가격: 550만 원

● 사이즈: 22 x 15.5 x 6 CM

● 카프스킨, 안감 램스킨

● 트리옹프 메탈릭 잠금장치

● 내부 수납공간 3개, 내부 지퍼 포켓 1개, 내부 플랫 포켓 1개

 

 

 

 

2) 미디엄 루이즈 버킷 - 부드러운 카프스킨

 

미디엄 루이즈 버킷 - 부드러운 카프스킨
미디엄 루이즈 버킷 - 부드러운 카프스킨

 

두 번째 제품은 미디엄 루이즈 버킷이에요. 사진과 같이 어깨에 메고 다닐 수도 있고 손으로 핸드핸들도 가능한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셀린느의 클래식 백이 수지 씨 가방으로 불렸다면 미디엄 루이즈 버킷은 배우 한혜진 씨가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죠. 

 

클래식 백에 비해 사이즈도 크고 수납력도 좋아서 평소 필요한 물건들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요. 여닫이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자석 플랩 장치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곡선의 쉐입, 충분한 수납력 등 수납력 + 실용적인 가방을 원하신다면 미디엄 루이즈 버킷을 추천해 드립니다!

 

 

● 가격: 435만 원

● 사이즈: 23.5 x 24 x 16 CM

● 카프스킨, 안감 램스킨

● 탈부착 가능한 내부 지퍼 파우치 1개

● 트리옹프 자석 잠금장치 가죽 플랩 

 

 

 

 

3) 클래식 16 백 - 세틴 카프스킨

 

클래식 16 백 - 세틴 카프스킨
클래식 16 백 - 세틴 카프스킨

 

세 번째 제품은 클래식 16 백입니다. 이 제품은 파리의 콜베르 드 토시 호텔에 위치한 셀린느의 주소인 16 RUE VIVIENNE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는데요. 새로 나온 셀린느 신상 가방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셀린느의 대부분의 제품에 트리옹프 로고가 들어가 있지만 클래식 16 백은 로고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 명품 로고가 들어가 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입니다!

 

로고가 없는 디자인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유행과 상관없이 실용적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1960년대의 클래식한 디자인, 고급스럽고 우아한 광택, 실용적인 가방을 원하신다면 클래식 16 백이 제격입니다.

 

● 가격: 620만 원

● 사이즈: 32 x 22 x 12 CM

● 카프스킨, 안감 램스킨

● 메인 수납공간 2개, 내부 플랫 포켓 1개, 내부 지퍼 포켓 1개, 앞면 플랫 하단 플랫 포켓 1개

● 탈부착 가능 스트랩, 턴락 잠금장치

 

4) 미디엄 버킷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미디엄 버킷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미디엄 버킷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네 번째 제품은 미디엄 버킷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입니다. 사진만 봐서는 너무 올드한 디자인이 아닌지 걱정하셨던 분들이 실물을 보면 바로 구매한다는 제품인데요. 그만큼 실물이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된 제품이에요.

 

수납력도 좋은 편이라서 개인 텀블러나 책 등은 거뜬히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고요. 이너백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더욱더 효율적으로 수납공간을 활용하실 수 있어요.

 

어느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감도 정말 좋은데요. 어떤 옷을 입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활용하기가 정말 좋은 가방입니다. 내구성도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한 번 구매해 놓으면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 가격: 245만 원

● 사이즈: 24 x 27 x 18 CM

● 트리옹프 캔버스, 카프스킨 마감, 안감 텍스타일

● 스냅 버튼 잠금장치

● 조절 가능 스트랩

 

 

5) 미디엄 니노백

 

미디엄 니노백
미디엄 니노백

 

 

마지막 제품은 요새 예물용 가방으로 가장 핫하다는 미디엄 니노백입니다. 셀린느의 예물 가방을 고르시는 분들은 거의 90프로 이상이 미디엄 니노백을 선택할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편이어서 화장품, 차키, 향수, 핸드크림 등은 거뜬히 들어가는 사이즈고요. 핸드백, 숄더백, 크로스바디백 등 다양한 형태로 착용이 가능해 편리해요.

 

내부에는 수납공간 두 개, 플랫 포켓 세 개, 내부 중앙 지퍼 포켓 1개로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고,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러워서 데일리용 뿐만 아니라 하객룩, 포멀룩, 상견례 룩 등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컴펙트한 사이즈, 실용적인 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감을 원하신다면 미디엄 니노백을 추천해 드려요!

 

 

● 가격: 495만 원

● 사이즈: 25 x 17.5 x 10CM

● 카프스킨, 안감 램스킨

● 트리옹프 메탈릭 잠금장치

● 수납공간 2개, 내부 플렛 포켓 3개, 내부 중앙 지퍼 포켓 1개

 

 

이상으로 30대, 40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셀린느 가방 BEST 5 특징 및 가격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았는데요. 평소 셀린느 가방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