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30대, 40대 남자 명품 벨트 브랜드와 제품 추천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2. 5.

 

남성분들 평소에 벨트 많이 착용하시죠? 특히 정장이나 세미 정장을 입고 일하시는 분들이나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벨트를 꼭 착용하고 다니실 텐데요. 오늘은 남성분들 벨트 중에 명품 벨트 브랜드와 제품을 하나씩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과하지 않고 세련되면서 정말 편안한 벨트만 선별했으니, 평소 명품 벨트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2024 남자 명품 벨트 알아보기

1) 페라가모

2) 에르메스

3) 구찌

4) 루이비통

5) 보테가베네타

 

2. 2024 남자 명품 벨트 브랜드 및 제품 알아보기

 

1) 페라가모 (FERRAGAMO)

페라가모 - 리버서블 간치니 벨트

 

- 첫 번째로 추천해 드릴 브랜드는 바로 페라가모입니다. 여러분들은 페라가모 하면 어떤 점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페라가모는 이탈리아의 명품 하우스로 'Made in Italy' 정신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페라가모 하면 이탈리아 특유 최고의 장인정신과 품질을 떠올리시는데요. 벨트 라인업 역시 이러한 이탈리아 장인 정신에 입각해 제작되고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리버서블 간치니 벨트인데요. 간치니야말로 페라가모를 대표하는 상징이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치니는 사진상에 보이는 원형 심벌을 의미하는데요. 페라가모의 창립자인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피렌체에 있는 한 건물의 문에서 철제 조각과 훅을 보고 영감을 받아 제작된 페라가모의 상징적인 마크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정면에도 페라가모의 심벌이라고 할 수 있는 간치니가 디자인되어 있고요. 간치니 모양이 금색이나 은색 등 다른 색상도 있는데, 평소 직장이나 데일리용으로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색상은 블랙이 가장 무난합니다. 다른 색상은 어떤 하의와 상의를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지만 블랙 색상은 어떤 스타일에도 소화가 가능하고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2) 에르메스 (HERMES)

에르메스 - NATHAN 40 벨트

 

- 두 번째는 에르메스입니다. 세계 3대 명품이라고 하면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을 꼽는데 그중에서도 1위를 꼽으라고 하면 에르메스가 꼽힙니다. 그만큼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 에르메스는 특유의 H컷 (H 모양으로 생긴 에르메스의 로고)이 유명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에르메스의 로고인 H컷이 노골적으로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팔라듐 도금 버클 메탈에 H 모양의 영문자로 에르메스 제품인 것을 알 수 있는 벨트입니다. 저처럼 평소에 큼지막한 로고가 싫거나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정말 좋은 벨트입니다.

- 에르메스 NATHAN 40 벨트는 프랑스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고요. 카프스킨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보면 굉장히 영롱한 가죽에 에르메스의 고급스러운 로고가 위치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벨트입니다. 심플한 벨트 모양이지만 세련된 느낌과 분위기를 풍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벨트입니다.

 

3) 구찌 (CUCCI)

구찌 (CUCCI)

 

- 세 번째로 추천해 드릴 브랜드는 구찌이고요. 제품은 구찌의 GG 마몽 라인의 벨트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더블 G 버클 벨트입니다.

 

- 구찌는 옛날만 하더라도 아재들이 주로 애용하는 명품이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MZ 세대를 겨냥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연령층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GG 마몽은 구찌에서 굉장히 유명한 라인업인데요. 구찌를 상징하는 GG가 더블로 들어가면서 구찌의 상징성을 잘 나타내는 제품입니다. GG 마몽 벨트는 글자 색상이 골드 색상도 있고 실버 색상도 있는데요. 골드 색상이 완전한 골드가 아니고 약간 빈티지한 색상이기 때문에 잘못 착용하면 촌스러운 느낌이 있어 실버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세련되고 젊은 캐주얼 직장인 느낌을 줄 수 있는 명품 벨트입니다.

 

4) 루이비통 (LOUIS VUITTON)

루이비통 (LOUIS VUITTON)

 

-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루이비통이고요. 제품은 생 제르맹 35mm 벨트입니다. 루이비통 또한 명품의 대명사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죠? 샤넬, 에르메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이라고 불리는 루이비통입니다.

 

- 역사와 전통도 엄청나게 오래된 루이비통은 특유의 로고와 심벌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주는데요. 루이비통의 약어인 'LV' 모노그램과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꽃'과 '별' 문양이 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벨트 같은 경우 꽃과 별 문양은 없지만 루이비통의 시그니처인 LV가 버클 한켠에 자리하고 있는 제품이고요. 현대적인 블랙 색상에 에나멜 마감을 더해서 스마트한 캐주얼룩이나 여유로운 일상룩에 착용하기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생 제르맹 라인 중에서는 루이비통 문양이 띠를 두르고 있는 벨트 디자인도 있는데, 너무 과하고 번잡스러워 이렇게 단색으로 블랙 처리된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5) 보테가베네타 (BOTTEGA VENETA)

보테가베네타 (BOTTEGA VENETA)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입니다. 제품은 보테가베네타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벨트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별도의 로고가 없지만 특이한 가죽 모양으로 인해 보테가베네타의 제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 평소에 가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테가베네타 제품을 정말 좋아하실 텐데요. 그 이유가 바로 인트레치아토 위빙 때문입니다. 인트레치아토 위빙이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보테가베네타만의 가죽을 엮는 방식을 의미하는데요. 이렇게 가죽을 엮게 되면 일반 가죽보다 가죽양이 2배에서 4배 정도 더 들어가게 되고, 따라서 훨씬 견고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 이 제품 역시 굉장히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심미적인 아름다움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요. 정장 바지가 아닌 다른 바지에 착용해도 굉장히 분위기 있는 느낌을 잘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데일리용으로도 정말 좋은 벨트입니다.

 

이상으로 남성용 명품 벨트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평소 남성용 명품 벨트를 찾고 계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