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장마철만 되면 아주 인기가 많은 아이템 중 하나가 레인부츠죠? 하지만 요새는 레인부츠만큼 레인코트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요새 나오는 레인코트는 옛날처럼 무겁고 축축하지 않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레인코트 TOP 5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의 맨 마지막에는 여성용, 남성용 레인부츠를 정리해 놓은 링크도 함께 올려두었으니,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지오다노 레인코트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지오다노 여성 레인코트 입니다. 좌측은 누구나 알고 계신 배우 한소희 씨가 입고 있는 레인코트이고요. 우측은 지퍼형태로 입고 벗기가 편한 레인코트입니다. 이외에도 지오다노에는 더 강렬한 색상의 레인코트나, 도트 무늬가 아닌 기타 다른 무늬의 레인코트 등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오다노의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가격인데요. 가격이 대략 4만 원 선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 현재 날짜를 기준으로 7월까지는 여름 이벤트로 할인도 하고 있다고 하니 서두르시면 좋을 듯 한데요. 지오다노의 레인코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전체적으로는 실루엣이 여유 있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긴 기장 덕분에 허리 라인 밑쪽으로도 비를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 디테일이 있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원하시는 분들이 활용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도 별도로 들어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굉장히 잘 나온 아이템이라는 평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또한 후드가 달려 있어 모자처럼 써도 되고 주머니도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2. 락피쉬 웨더웨어 레인코트
-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바로 락피쉬 웨더웨어의 레인코트입니다. 락피쉬 웨더웨어는 이미 레인부츠로 헌터와 함께 국내에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죠? 락피쉬 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사우스 웨스트 잉글랜드의 실리 제도, 콘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오리지널 브리티쉬 감성과 클래식함에 영국 특유의 기후를 고려하여 기능성을 가미시킨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말씀드린 것처럼 레인부츠와 메리제인 슈즈 등이 유명합니다.
-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슈즈 라인 외에도 레인코트를 포함한 락피쉬 웨더웨어의 어패럴도 꽤 완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상기에 보시는 색상과 같이 레몬, 베이지, 코코아, 라벤더, 다크 네이비 등 여러 가지 귀여우면서도 색감도 좋고, 매력적인 고유의 감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클래식하게 딱 떨어지는 A 라인 핏이나 탈부착이 가능한 모자 등은 본인이 원하는 느낌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지퍼와 단추가 둘 다 있어 굉장히 편리하고, 기능성 코트답게 생활방수나 방풍이 되어 비가 오는 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레인코트입니다. 지오다노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활용도가 매우 높아 꼭 비가 오는 날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외투처럼 걸칠 수도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3. 블랙야크 레인코트
- 세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바로 블랙아크 레인코트입니다. 가수 아이유 씨가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블랙야크가 워낙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명하기 때문에 기능성에 초점을 많이 맞추었다는 것이 느껴지는 레인코트입니다. 실제로 블랙야크에서는 "많은 레인코트가 비를 피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블랙야크 AWC 레인 재킷은 흠뻑 비를 맞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광고를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확실한 방수 기능에 초점이 많이 맞추어져 있는 코트이고요. 방수 테이프 접착 공법을 사용하여 봉제선으로도 빗물이 들어오지 않아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 기능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적인 측면에서도 충분히 훌륭한 재킷인데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본인의 느낌에 따라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고, 허리 스트링이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릴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챙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으로 가격은 락피쉬 웨더웨어보다 조금 높거나 비슷한 수준입니다.
4. 자라 레인코트
- 네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바로 자라 여성 레인코트입니다. 자라 브랜드는 아마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꽤 많이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워낙에 스타일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있는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심지어 자라는 여름철 거의 50%에 가까운 할인을 이벤트로 자주 열기 때문에 현재에도 레인코트를 거의 반값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자라 레인코트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레인코트가 크게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는 점인데요. 하나는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비닐 같은 소재의 레인코트이고, 또 다른 하나는 부드러운 고무 느낌 소재의 레인코트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느낌이나 취향대로 마음껏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시나 끈과 후드가 달려있어 머리까지 보호가 되기도 하고 느낌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자라 레인코트는 기장이 조금 긴 편에 속하는데, 128cm가 넘어가기 때문에 키가 크시거나 종아리까지 오는 긴 기장감의 레인코트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5. 버버리 레인코트
- 마지막으로 살펴볼 제품은 바로 버버리 여성 레인코트입니다. 버버리는 그야말로 명실상부한 명품 브랜드 중에 하나죠? 군복 트렌치코트에서부터 시작해 고유의 체크 모노그램으로 영국의 정서를 대표하는 163년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의 특징은 역시나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패션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상기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코트처럼 입을 수 있는 레인코트도 있고, 바람막이형 레인코트도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골라서 입을 수 있습니다.
- 레인코트 라인들은 모두 철저한 방수 제품으로 비가 오는데 입어도 아무 문제가 없고, 버버리는 얇고 가벼운 재질의 레인코트가 많기 때문에 비 오는 날 꿉꿉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요. 기능성과 함께 트렌치한 멋까지 더해 여름 패션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는 레인코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여름 장마철 레인코트 TOP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는 포스팅 상단에서 말씀드린 레인부츠에 대해 정리해놓은 내용으로 함께 참고하시면 더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psychology-information.com/338
https://psychology-information.com/337
'패션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스펙스 운동화 Best 5 총 정리! (1) | 2023.07.28 |
---|---|
샤넬 신상 가방 Best 5 총 정리! (0) | 2023.07.28 |
어린이 장화 Best 5 총 정리! (0) | 2023.06.27 |
레인부츠 Best 5 총 정리! 어서 확인해보세요! - 남성용편 (0) | 2023.06.27 |
레인부츠 Best 5 총 정리! 어서 확인해보세요! - 여성용편 (0) | 2023.06.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