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루이비통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매장에서 판매량 많은 가방 라인업 BEST 4

by 코코 라이프 2024. 6. 21.

 

세계 3대 명품이라고 하면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을 꼽는데요. 그중에서도 루이비통은 명품의 대명사라고 불릴 만큼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고 인지도도 있는 브랜드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정말 사랑하는 명품 브랜드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인 루이뷔통 가방 중에서 과연 어떤 제품들이 가장 많이 팔리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이 팔린다는 건 그만큼 가성비, 디자인, 실용성 등 모든 면에서 만족을 준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 루이뷔통 가방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1.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루이비통 가방 종류 알아보기

 

1) 네버풀

2) 스피디

3) 알마

4) 온더고

 

2. 매장에서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루이뷔통 가방 라인업 BEST 4

 

1) 루이뷔통 네버풀

루이비통 가방 네버풀
루이비통 가방 네버풀

 

첫 번째로 인기가 많은 제품은 네버풀입니다. 네버풀은 루이비통에서 역사가 엄청나게 오래된 전통이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종류 중 하나인데요. 1932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니 정말 역사가 오래된 제품입니다. 1932년부터 지금까지 줄곧 인기가 많은 제품인 것을 보면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고유의 아우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네버풀은 사이즈를 뒤에 붙는 영어로 표시해 구별하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인 PM부터 중간 사이즈인 MM, 가장 큰 사이즈인 GM 등 이렇게 영문자로 구별하고 있습니다.

 

네버풀의 소재를 살펴보면 캔버스 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캔버스 소재가 가죽보다 관리도 쉽고 고유의 세련미를 느낄 수 있어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여기에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LV 모노그램과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꽃과 별 문양이 프린팅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고요. 

 

사진에 가방 사이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도 넓은 편이라 실용성도 좋고 스타일도 겸비한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루이비통의 효자 상품 중 하나입니다.

 

* 네버풀의 인기 이유 4가지

-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패턴 LV와 꽃과 별 문양이 캔버스 소재에 프린팅 되어 있음

-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음

- 루이뷔통 네임 벨류와 높은 내구성으로 투자 가치가 있음

- 수납공간이 넓어 실용성이 좋아 실제로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좋음

 

2) 루이비통 스피디

루이비통 가방 스피디
루이비통 가방 스피디

 

두 번째로 인기 많은 제품 라인업은 바로 스피디입니다. 스피디 역시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가방 중 하나인데요. 1930년대 빠르게 발전하는 교통 시스템에서 이름을 따온 스피디는 사진과 같이 둥글둥글한 보스턴 백 형태의 가방으로 여행용 가방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20, 25, 30, 35, 40 등과 같이 숫자가 뒤에 붙어 사이즈를 구별할 수 있게 되어 있고, 다양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요. 깔끔한 실루엣부터 둥글게 말아 올려 완성한 가죽 핸들 등 스피디만의 매력을 나타내는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나 소재는 모노그램 캔버스로 되어 있어 관리가 용이하고요. 기본적으로 보스턴 백 형식이기 때문에 수납공간이 다른 가방들에 비해 더 잘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도 좋습니다. 여행용 뿐만 아니라 일상의 데일리용까지 다양한 활용 능력을 보여주는 스피디입니다.

 

* 스피디의 인기 이유 4가지

- 1930년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

- 루이뷔통의 상징인 모노그램 캔버스와 꽃, 별 문양의 캔버스 프린팅

- 실용성이 너무 좋아 다양한 물건을 소지하고 다니기 좋음

- 여행용, 데일리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함

 

3) 루이비통 알마

루이비통 가방 알마
루이비통 가방 알마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루이뷔통의 알마입니다. 루이비통의 알마는 1934년 프랑스 파리의 알마 다리에서 따온 이름으로 아르데코풍의 디자인을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아르데코풍이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양식 이름 중 하나로, 흐르는 듯한 곡선을 주로 사용하는 아르누보 양식과는 대조적으로 기하학적인 것에 초점을 둔 양식을 의미합니다.

 

알마는 기본적으로 박스 형태의 핸드백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라인업인데요.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에 가죽 트림이 특징으로, 사이즈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BB부터 PM, MM 등 다양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부에는 지퍼가 달려 있어 중요한 물건을 수납하기 좋은 제품이고요. 공간도 넓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알마의 인기 이유 4가지

- 1930년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헤리티지

-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사이즈와 공간으로 우아한 멋과 실용적인 사용 가능

- 부드러운 카우하이드 가죽 트리밍과 모노그램 캔버스로 루이비통의 존재감 표현 확실

 

4) 루이비통 온 더고

루이비통 가방 온더고
루이비통 가방 온더고

 

다음으로는 루이뷔통 온 더고입니다. 온 더고는 2018년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아주 오랜 전통이나 역사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출시하자마자 지금까지 루이비통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가방 중 하나로 자리 잡았는데요. 너무 이쁜 디자인과 실용성에 비해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 입문용으로 자주 사용되는 가방이기 때문에 판매량이 높은 라인업입니다.

 

사이즈는 BB, MM, PM 이렇게 여러 가지로 출시되고 있고요. 사진상에서 보면 루이비통의 상징 패턴이 양각으로 처리되어 있는데. 이렇게 양각으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기본 캔버스 소재에 패터닝 되어 있는 것도 있는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고르는 재미도 있는 온 더고입니다.

 

온 더고는 주로 토트백 형식으로 가장 많이 출시되고 있고요. 세련된 디자인, 실용성, 계절을 타지 않는 디자인 등으로 많은 여성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 온 더고의 인기 이유 4가지

- 루이뷔통의 가장 대표적인 라인업 중 하나로 일반인 뿐만 아니라 각종 셀럽,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

- 보다 넓은 공간과 수납으로 실용적이고 활용 가치가 높음

- 양각 패턴, 모노그램 캔버스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르는 재미가 있음

- 토트백 자체가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루이비통 클래식 버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쁜 디자인

 

이상으로 루이비통에서 여성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가방 라인업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상기 라인업들은 정말 모두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라인업이고 실제로 판매도 가장 많이 되는 제품들이니, 처음 입문하시거나 어떤 걸 골라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