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남성 패딩부츠/패딩슈즈 추천 브랜드 Best 5와 추천 상품 총 정리하기

by 코코 라이프 2023. 12. 11.

옛날에는 여성분들이 많이 신던 패딩부츠를 요근래 남성분들도 꽤 많이 신으시는 것 같습니다. 평소 산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구매를 하셨을 듯 하고 이제 곧 내릴 눈을 대비해서 지금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남성분들 중에 패딩슈즈를 찾고 계신분들을 위하여 패딩부츠 브랜드 Best 5와 추천 제품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패딩부츠를 찾고 계신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남성용 패딩부츠 자세히 알아보기

 

 

 

 

 

1)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미니 패딩 슈즈

2) 헌터 인트레피드 스노우 부츠

3) 노스페이스 Camp Mule

4) 베어파우 RILEY MENS 패딩부츠

5) 소렐 키네틱 임펙트

 

2. 숏 패딩 종류

1)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미니 패딩 슈즈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미니 패딩 슈즈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디스커버리입니다. 깔끔한 블랙이라 세련되었지만 지구 모양을 형상화했다는 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 너무 이쁜 디자인과 따뜻하고 활동성도 좋은 패딩 슈즈인데요. 높은 보온성으로 인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특히 발이 편안하고 신고 움직이기가 좋기로 유명한 신발입니다.

 

- 민무늬였으면 다소 밋밋할 수 있던 디자인에 퀼팅 패턴을 더해서 세련된 느낌을 더했구요. 3.5cm의 굽으로 키가 높아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바닥을 보면 분할된 셀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는데 눈이 많이 와서 바닥이 미끄러울 때 상당한 접지력으로 안전성도 확보할 수 있구요. 오솔라이트 폼으로 하루종일 신어도 발이 편안한 패딩슈즈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상당한 매력을 지닌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미니 패딩슈즈입니다.

2) 헌터 인트레피드 스노우 부츠

헌터 인트레피드 스노우 부츠

-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헌터의 인트레피드 스노우 부츠입니다. 만약 여름철 장마 시즌에 부츠를 즐겨신는 분들이라면 헌터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레인부츠에 있어서는 정말 독보적인 1위를 달리는 기업으로 부츠에 있어서는 정말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 헌터는 그 브랜드만으로도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헌터의 모든 제품들은 헌터만의 사각 디자인 로고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디자인 포인트를 만들어줍니다. 헌터 인트레피드 스노우 부츠 역시 중앙에 헌터 로고가 자리하고 있구요. 탑라인은 토글이라 더욱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FSC 천연 인증 고무로 제작되어 내구성도 좋은 편입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100% 방수가 되어 겨울에 신기 좋은 스노우 부츠입니다.

3) 노스페이스 Camp Mule

노스페이스 Camp Mule

-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노스페이스의 Camp Mule 입니다. 노스페이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국내에서 거의 없으시겠죠? 학생때만 해도 노스페이스 패딩으로 한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제가 학창시절에는는 반 학생 중 절반은 노스페이스 패딩을 입고 있을 정도로 유명했었습니다. 국내에서 유별나게 노스페이스 패딩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지만 사실 노스페이스는 미국의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기타 방한 제품들도 굉장히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노스페이스 캠프뮬 역시 겨울철 신발로 굉장히 유명하구요. 특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들은 모두 신상 색상입니다. 색상이 다양하게 출시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색상 중 내가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특히 이 제품은 노스페이스의 Eco V-motion이라는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인데요. 이 소재는 리사이클링 소재로 사용되어 친환경적인 측면도 있을 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뛰어나고 통기성도 뛰어나며 수분조절력과 경량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한 겨울에 신기 정말 좋은 패딩 슈즈입니다.

4) 베어파우 RILEY MENS 패딩부츠

베어파우 RILEY MENS 패딩부츠

-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베어파우의 RILEY MENS라는 패딩부츠입니다. 베어파우는 미국의 신발 브랜드인데요. 원래는 양털부츠가 굉장히 유명한 편인데, 요새 라인업을 다양하게 늘리면서 패딩부츠 또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라인업 중 하나입니다. 워낙 처음 시작할 때부터 양피와 천연소재를 사용한 신발을 만들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높은 편이지만 퀄리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많은 분들이 가성비로 좋아하시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 이 제품도 약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제품 중 하나이구요. 패딩부츠 중에 간혹 발목 부분이 시려워서 패딩부츠의 역할을 다 하지 못하는 제품들도 있는데, 이 제품은 발목 부분에 사진과 같이 기모를 덧대어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뽀송뽀송한 털이 들어가 착화감도 좋은 편이구요. 밑창도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로 겨울철 신기 좋은 패딩부츠입니다.

5) 소렐 키네틱 임펙트 패딩슈즈

소렐 키네틱 임펙트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소렐의 키네틱 임펙트 입니다. 소렐은 아웃도어 느낌과 캐주얼 느낌을 함께 가지고 있어 꼭 등산용이나 산행, 눈이 왔을 때가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포인트가 되는 이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제품 역시 이러한 특징을 그대로 반영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우선 블랙, 그린, 화이트 중에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실 수 있는 장점이 있고, D링이 있는 포워드 레이싱 디자인으로 매력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어퍼에는 방수 직물 소재의 푹신한 갑피가 들어가 있고 단열재와 경량 성형 Lively 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패딩슈즈입니다.

 

이상으로 남성용 패딩슈즈 대표적인 제품 다섯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상기 브랜드들은 모두 유명한 브랜드들이고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이니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패딩슈즈를 찾고 계신 남성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