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 것

남성용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와 제품 추천 BEST 5 총 정리

by 코코 라이프 2024. 1. 26.

 

남성분들 중에 클러치백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아무래도 큰 가방은 거추장스럽고 지갑이나 차키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는 클러치백만 한 것이 없는데요. 이렇게 클러치백은 실용적이기도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하냐에 따라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남성용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와 제품을 하나씩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남성분들이 가지고 다니셨을 때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제품들만 선별했으니 평소 클러치백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남성용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와 제품 알아보기

1) 디올

2) 셀린느

3) 보테가베네타

4) 구찌

5) 톰 브라운

 

2. 남성용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 및 제품 BEST 5 총 정리

 

 

 

 

 

 

1) 디올 - 토일레트리 백

디올 - 토일레트리 백

 

 

-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올의 토일레트리 백입니다. 평소 디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만한 오블리크 자카드 소재로 만든 제품인데요.

 

- 오블리크 자카드는 기타 명품 프린팅과는 조금 다릅니다. 자카드 공정이라고 디올의 고도의 공정을 거쳐서 프린팅이 되기 때문에 가죽의 결이 더 좋고 내구성도 강해서 구매해 놓으시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프린팅도 잘 희미해지지 않습니다.

 

- 디올의 상징적인 오블리크 자카드와 함께 톤온톤 그레인 송아지 가죽이 사용되었는데요. 이러한 고급 소재로 인해 제품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이 있습니다.

 

- 손잡이 부분에는 가죽으로 장식을 해서 따로 클러치백으로 가지고 다녀도 좋고 기타 가방에 넣어서 사용해도 정말 활용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지퍼 포켓도 여러 군데 있어서 물건을 수납하기도 좋고요.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개인적인 짐을 넣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참고로 2024년 봄 시즌을 맞아 출시된 신상품입니다.

 

2) 셀린느 - 스몰 메신저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블랙)

셀린느 - 스몰 메신저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블랙)

 

- 두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셀린느의 스몰 메신저백입니다. 셀린느의 메신저 백은 워낙 유명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셀린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트리옹프 문양이 프린팅 된 너무나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 말씀드린 것처럼 트리옹프 캔버스와 카프스킨 트리밍이 굉장히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가방이고요. 앞면에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 줄에는 셀린느의 레터링이 들어가 더 멋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 안감은 텍스타일로 마감했고요. 클러치백으로 들고 다녀도 너무 좋지만 크로스바디백이나 숄더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좋은 편입니다.

 

- 이 제품은 수납공간도 목적에 따라 확실히 나누어져 있어서 편리한데요. 앞면에는 플랫 포켓이 1개 있어 간편한 소지품을 휴대하기 좋고 뒷면에는 신용카드 슬롯이 있어 카드를 넣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특히 지퍼 부분을 실버 피니쉬 처리해서 더 세련된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3) 보테가베네타 - 카세트 클러치

보테가베네타 - 카세트 클러치

 

- 세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보네가 베네타의 카세트 클러치입니다. 평소에 저처럼 가죽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보테가베네타의 제품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정말 가죽에 있어서는 세계적으로 손에 꼽힐만한 명품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 보테가베네타는 로고가 없기로 유명하죠? 따로 본인들의 로고를 다는 대신에 상기 사진에 있는 것처럼 독보적이면서 특이한 위빙을 통해 보테가베네타의 제품인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제작하기로 유명합니다.

 

- 가죽을 보면 일반 가죽과 달리 특이하게 엮여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를 인트레치오라고 합니다. 보테가베네타는 이렇게 인트레치오 위빙을 통해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가죽결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고요. 이렇게 위빙을 (가죽을 엮으면) 하면 일반 가죽보다 양이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많이 들어가 내구성이 더욱 견고해지고 심미적으로도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역시 이러한 인트레치오 위빙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고요. 벨트가 따로 부착되어 있어 크로스백처럼 매고 다닐 수 있여 편리합니다. 내부 지퍼 포켓도 큼지막해서 개인적인 용품을 보관하기도 좋고요. 자석 잠금장치로 여닫이도 편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4) 구찌 - 오피디아 코스메틱 케이스

구찌 - 오피디아 코스메틱 케이스

 

-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의 오피디아 코스메틱 케이스입니다. 구찌 역시 매년 명품 TOP 10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옛날에 구찌 하면 다소 아재스럽다는 평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MZ 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다수 출시하면서 연령층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특히 예전에 구찌가의 형제끼리 싸움이 나면서 한 때 망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나왔지만 현재는 명품 브랜드로써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데요.

- 구찌에도 여러 가지 다양하고 유명한 라인업들이 많지만 오피디아 라인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구찌의 기원을 나타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오피디아 GG 수프림 캔버스와 시그니처 더블 G 디테일이 어우러진 너무나 고급스럽고 이쁜 제품인데요.

 

- 오피디아 라인은 정말 역사와 전통이 오래되었지만 지금까지 꾸준히 스테디셀러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간결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되고 구찌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GG 로고로 시대를 초월해 유행을 타지 않고 항상 고급스럽고 세련된 특유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련된 감각을 원하시면 왼쪽에 블랙, 좀 더 레트로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른쪽에 그린, 레드 웹 스트라이프가 있는 제품을 고르시면 딱 맞습니다.

 

5) 톰 브라운 - 울 4 바 라지 파우치

톰 브라운 - 울 4 바 라지 파우치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톰 브라운의 울 4 바 라지 파우치입니다. 톰 브라운은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인 톰 브라운에 의해 탄생한 미국 패션 명품 하우스로 국내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죠? 가끔씩 좀 노는 애들이 입고 다닌다는 편견이 있지만 실제로는 이와 달리 세계적으로 굉장히 유명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 톰 브라운은 특유의 미국 보수 유니폼적인 특성에 세련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디자인을 출시하기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제품들이 하나같이 고급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 톰 브라운의 상징은 바로 스트라이프 무늬인데요. 이 제품 역시 4-바 디테일로 외부를 장식해 한 눈에 봐도 톰브라운 제품인 것을 알 수 있는 제품이고요. 봄에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이번에 나온 신상품으로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단 브라스 지퍼로 잠그는 방식이고요. 울 100%로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습니다. 정말 들고 있기만 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남성 명품 클러치 가방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상기 제품들 모두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정말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선별했으니, 평소 남성 클러치 가방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