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는 이탈리아 명품으로 국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죠? 가방, 소품, 의류, 주얼리 등 모든 분야에서 인기가 많은 구찌는 전설적인 디자이너 톰포드와 도미니크 데졸레 구찌 회장으로부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 현재 명품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반지 또한 정교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로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편입니다.
구찌의 반지는 크게 파인 주얼리, 실버 주얼리, 패션 주얼리로 나눌 수 있는데요. 파인 주얼리는 정교한 공예 기술과 최고급 다이아몬드 등의 사용으로 최상품의 주얼리를 의미하여, 실버는 말 그대로 은으로 만든 주얼리를, 패션 주얼리는 다양한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한 주얼리를 의미합니다.
오늘은 세 가지 라인업 중에 트렌디하고 비교적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주얼리 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구찌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평소 명품 주얼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기타 브랜드의 팔찌, 반지에 대해 정리해 놓은 내용도 함께 공유해 드립니다.
그럼 구찌 패션 주얼리에는 어떤 유명한 제품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1. 구찌 패션 주얼리 Best 라인업
1) GG 마몽 라인
2) 라이언 헤드 라인
3) 심볼 컬렉션 라인
4) 체인 라인
5) 크리스털 라인
2. 구찌 패션 주얼리 Best 라인업 상품 알아보기
1) GG 마몽 라인
-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GG 마몽 라인의 반지들인데요. 형형색색의 크리스털과 진주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반지입니다. 패션 반지여서 그런지 화려하면서도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느낌이 드는 반지들인데요. 구찌의 다른 제품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GG 로고는 구찌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심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립자인 구찌오 구찌의 줄임말로 해석되는 동시에 Guccification의 줄임말로도 해석되는 GG는 구찌를 나타내는 가장 대표적인 상징이자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는 표식입니다.
- 가장 왼쪽에 더블 G 크리스털 플라워 반지부터 살펴보면 이 반지는 이름 글자 그대로 플라워를 형상화 한 반지인데요. 멀티 컬러 크리스탈을 넣어 형형색색의 꽃을 형상화했고, 여기에 앤틱 골드 톤의 메탈을 넣어 고풍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냈습니다. 중앙에 진주 더블 G 반지는 글라스 펄 더블 G로 진주 모양을 형상화하면서 골드 피니쉬 메탈로 화려하지만 깔끔한 느낌을 준 반지입니다. 포멀 한 옷이나 캐주얼한 옷 등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느낌의 반지입니다. 오른쪽의 크리스털 더블 G 반지는 클리어 크리스털 더블 G로 보다 선명한 크리스털을 표현하고자 했는데요. 여기에 바탕이 되는 검은색 부분을 빈티지 골드 피니시 메탈로 장식함으로써 화려하지만 앤틱 한 멋을 함께 표현했습니다.
- 세 가지 반지 모두 마몽 라인의 대표적인 상품들로 내가 선호하는 장식(크리스탈, 진주 등)에 따라, 그리고 빈티지, 모던 중에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상품들입니다. 가격은 왼쪽부터 각각 900 만원, 580 만원, 580 만원으로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지만 구찌만의 매력이 녹아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들입니다.
2) 라이언 헤드 라인
- 다음으로는 구찌의 라이언 헤드 라인입니다. 사자 머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상당히 독특하면서 디테일이 살아있는 반지인데요. 사자는 밀림의 왕답게 힘과 용기, 자신감과 같은 가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대에서부터 지금까지 강력하고 위대한 동물로 인식되어 온 사자에서 모티브를 얻어 구찌의 브랜드 가치에 녹여낸 제품으로 사자의 특색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 실제로 반지를 보면 사자 머리의 모양을 상당히 디테일 있게 묘사한 것이 큰 특징이고 각각의 반지는 각기 디자인적 요소가 다릅니다. 가장 왼쪽의 사자는 크리스털 눈으로 디자인된 사자가 레드 크리스털을 물고 있는 디테일을 표현했고, 크리스털 스톤은 금이 간듯한 효과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반지는 사자의 입에 달린 하트 디테일에 구찌 로고를 새겨 넣어 디자인했고, 오른쪽에 있는 반지는 이빨 사이에 크리스털로 장식하면서 포효하는 라이언의 이미지를 더한 반지로 각각의 개성과 특색을 반영하여 라인업을 완성시킨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니섹슈얼 반지로 남성, 여성 성별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고, 왼쪽부터 가격은 각각 62 만원, 54 만원, 62 만원입니다.
3) 심벌 컬렉션 라인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구찌 심벌 컬렉션 라인입니다. 1970년대에 처음 선보인 이후 구찌의 핵심 코드로 자리잡은 벌 모양의 반지인데요. 골드 피니시 메탈에 빈티지 리스털 날개로 장식한 벌 디테일의 반지입니다. 상당히 독특하고 귀여운 반지로 실제 착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심볼 반지입니다.
- 이 반지의 가장 큰 특징은 두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인터로킹 G 디테일입니다. 구찌의 심벌 디테일로 라지 사이즈의 크림 레진 펄 바디와 조화를 이루면서 밸런스를 유지해 줍니다. 다른 한 가지는 뒷면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크리스털 장식의 인터로킹 G 스터드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색 자체가 빈티지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빈티지 하지만 중앙의 구찌 대표 로고가 자리하고 주변을 크리스털이 장식하면서 조화롭고 우아한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66 만원입니다.
4) 체인 라인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체인 라인의 인터로킹 G 그루멧 체인 반지입니다. 바로 구찌 아리아 컬렉션에서 소개되었던 제품인데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팔라듐으로 만들어 특유의 색감과 재질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독특한 체인 모양으로 특색을 더했다는 점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팔라듐 메탈과 옐로 골드 톤 메탈로 취향껏 고를 수 있고 두 가지 색상 모두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반지입니다.
- 독특한 로고 감성을 자아내는 인터로킹 G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더해주며 구찌만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전해줍니다. 주로 화이트 골드나 골드 로즈, 옐로 골드와 같은 귀금속으로 제작되며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이어지는 체인 라인이 손가락을 부드럽게 감싸는 듯한 느낌을 주는 반지 라인입니다. 가격은 색상과 상관 없이 두 가지 모두 49 만원입니다.
5) 크리스털 라인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라인은 크리스털 라인인데요. 크리스털을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에 녹여 해석한 반지입니다. 가장 첫 번째 반지는 카메오 스타일의 실루엣에 인터로킹 G를 결합하여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전해주는 반지입니다. 카메오는 오래된 기술로 만든 조각품으로 고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특색이 있는데요. 이러한 고고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에 크리스털을 장식함으로써 역사와 현대를 새롭게 조합했습니다. 가격은 73 만원입니다.
- 두 번째의 인터로킹 G 플라워 반지는 구찌의 심벌 스타일인 인터로킹 G와 플라워 형상을 결합하여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반지입니다. 옐로우 골드 톤 메탈 소재에 스테이트먼트 솔리테어를 장식한 반지인데요. 솔리테어는 프랑스어로 '유일한' ,'독신한'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어 원석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이렇게 솔리테어의 디자인을 함으로써 다이아몬드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며 플라워 형상과 결합하면서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반지입니다. 가격은 84 만원입니다.
- 세 번째의 크리스털 디테일 더블 G 키 반지는 배럴 키 쉐입에 특징적인 더블 G 헤드를 결합한 반지인데요. 실물을 얼핏 봐도 클래식하지만 크리스털 장식으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을 잘 살린 반지입니다. 실제로 이 반지가 제작될 때 패션의 전통적인 틀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벗어나려는 시도를 디자인에 반영하면서 탄생한 반지라고 합니다. 따라서 엔틱한 감성을 가지고 있지만 현대적인 요소가 더해짐으로써 클래식하고 세련되며 조화롭게 재탄생한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7 만원입니다.
이상으로 구찌의 패션 주얼리 분야에 반지 라인업을 알아보았는데요. 역시나 하이앤드 주얼리나 파인 주얼리와는 다르게 독특하고 개성 있으며 감각적인 라인업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찌의 패션 주얼리 반지는 포멀 한 의상부터 스트릿 패션까지 의상과 잘 녹아드는 매력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상 구찌 패션 주얼리 반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구찌 파인 주얼리와 실버 주얼리 라인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패션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르메스 가을, 겨울 신발 추천 Best 5 총 정리! - 뮬, 로퍼, 스니커즈, 부츠, 샌들 (0) | 2023.08.28 |
---|---|
불가리 팔찌 브레이슬릿 Best 제품 라인업 총 정리! (0) | 2023.08.25 |
까르띠에 예물, 패션, 커플링 등 대표적인 라인업 총 정리! (0) | 2023.08.23 |
까르띠에의 가장 대표적인 팔찌 Best 5 총 정리! (0) | 2023.08.22 |
세계적인 명품 팔찌 브랜드와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 총 정리! (0) | 2023.08.22 |
댓글